상단영역

본문영역

15일,45억 아시아인 꿈과 희망, ‘아시아로(ASIA路) 비전 선포식’

양성길의세계여행 블로그 2,000만명 돌파,모바일영토출판 기념회

  • 입력 2020.10.12 10:50
  • 기자명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로 비전 선포식이 오는 15일 오후 5시30분 아시아로 서울센터에서 45억 아시아인의 꿈과 희망을 담아 ‘아시아로(ASIA路) 비전 선포식’을 갖는다.

이 날 비전 선포식 행사에서는 라이프코칭 사상체질 전문가 임동구박사의 사회로 ▲양성길의세계여행 블로그 2,000만명 돌파기념▲모바일영토출판 기념 ▲협업과 상생모델구축 선포식 등을 가질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코로나 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각 계 전문분야 인사 15명을 초청하여, 아시아로 서울센터(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센터 3층) 사무실에서 한국과 아시아로 생방송으로 송출 방송된다.

아시아로는 현재 블루아이(Blue Eye),한국교육컨설팅,알리고(Alligo,이타적인 WeChat 공유플랫폼) 아시아로TV 등 4가지 사업 부분으로 나누어 K-콘텐츠,여행,,음악,뷰티,이민,아시아부동산 재테크 등의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

블루아이는 2002년 중국에서 코리아 부동산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코리아 부동산(2017년)과 함께 아시아 라이프스타일 이끌어간다는 목표로 2020년 새롭게 브랜드를 블루아이로 바꾸고 2030년까지 12개 국가에 12개의 학교를 설립할 예정이다.

알리고(Alligo)는 사람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미디어 그룹으로 현재 상하이디지털 한인타운 플랫폼을 공동운영하고 있다.

한국교육컨설팅은 해외특례 입시생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시아로 비전 선포식에 직접 참여하는 인사는 다음과 같다. (존칭 생략)

양성길교수(4차산업, SNS 전문가)

임동구빅사(사상체질연구소/체질라이프큐레이터)

김민준박사(코칭전문가)

문정이박사(컨설턴트)

강경아교수(엑티브시니어 컨설턴트)

지현서교수(청소년 진로 프로교육 전문가)

정기섭대표

송민숙대표(디자인리프로/플라워 크리에이터)

유정근소장(아로마테라피전문가)

김영학대표(닥터뉴스)

이호종대표(한국문화창조학교)

남미화대표( KF+ 아로마 패션크리에이티브)

이종헌회장(에셋디자이너/체질리더쉽전문가)

김경란대표(문경미소)

음연주대표(식품&반찬연구소)

박성진대표(컨설턴트)

황갑선박사(황딱 TV)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