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눈밑주름, 팔자주름이 스트레스라면, 동안성형 중점 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원장

  • 입력 2020.11.10 19:2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본=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원장
사본=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원장

기대수명이 증가하면서 중장년층과 노년층의 사회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패션이나 뷰티 분야 뿐 아니라 노화를 개선하는 동안성형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외모 관리가 경쟁력인 요즘 동안 외모를 유지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젊은층은 물론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중장년층까지 동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눈밑주름과 팔자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20년간의 연구를 통해 체득한 노하우와 전문성에 기반을 둔 동안성형 전문가 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원장을 찾으면 된다.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본원을 찾고 있다. 젊은층의 경우 리프팅레이저와 실리프팅을 주로 선호하고 있으며, 장년층은 얼굴 처짐 개선에 효과적인 안면거상을 선호한다. 게다가 기존에는 성형외과에 내원하는 이들이 여성이 중심이었다면, 이제는 주름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남성이 찾는 비율도 늘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의 대표적인 수술인 안면거상은 귀 앞쪽의 미세 절개를 통해 처진 얼굴과 주름진 피부를 섬세하게 박리하고 당겨 고정해주는 수술이다. 이 수술은 늘어진 피부와 주름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교정해주며,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중장년층까지 적용 가능하다.

다만 안면거상 수술은 성형 수술 중 집도 난이도가 가장 높은 수술로 환자마다 케이스가 다양하고 접근법이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임상경험이 요구된다. 더불어 안면거상 재수술은 고도의 테크닉과 섬세한 감각이 요구되는 만큼 전문 의료진이 완성도 높은 실력이 필수적이다.

또, 중안면부거상(미니거상)이 있다. 얼굴의 눈 밑에서부터 코끝까지를 말하는 중안면부는 볼 처짐, 눈밑주름, 인디언주름, 팔자주름 등 안면 노화현상이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부위로 노안과 동시에 부정적인 인상을 만드는 요인이기도 하다. 이러한 중안면부를 전반적으로 당겨줄 수 있는‘중안면부 리프팅’은 부정적인 인상과 안면부 노화현상 개선이 필요할 때 효율적이다.

중안면부거상은 눈밑라인 절개 방식과 중안면부절개 방식의 장점만을 극대화한 방법으로 눈 밑 주름과 중안면부의 복합적인 처짐을 개선할 수 있으며,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이다. 중안면부거상은 눈밑주름, 인디언주름, 팔자주름, 볼처짐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러블리안성형외과의 동안성형 중점 김범진 대표원장은 동안성형의 노하우와 수많은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최소한의 절개를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특히 절개한 흉터를 최소화 하여 수술적,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수술 후 당일퇴원이 가능하다. 회복기간도 1주일 정도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대표원장은 “중안면부거상 수술을 할 때 눈 밑주름까지 포함한 하안검과 중안면부 리프팅으로 보다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연스러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미세한 표정 근육까지 고려한다. 더불어 근막을 당겨 고정하는 방법과 엔도타인을 사용하여 반영구적인 효과로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본원은 수술 후 부기가 빠지는 정도를 미리 체크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레이저를 이용하여 철저한 수술 후 관리를 통해 흉터와 부기를 최소화하여 빠른 일상복귀를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러블리안성형외과에서 실리프팅의 경우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기 위해 시술 전 골격, 근육, 지방, 피부 등 모든 요소를 환자의 증상과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최적의 리프팅 실 선택과 맞춤형 시술 계획을 수립한다. 또한 환자의 나이대에 따른 노화도 및 피부 처짐 정도를 비롯해 외부로 보이지 않는 골격을 분석하고,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의 두께에 따라 실리프팅의 종류와 강도를 조절해 시술한다.

나이 대에 따라 노화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실리프팅 시술이 필요하다. 20대에는 V라인, 30대에는 V라인과 탄력, 40~50대에는 처짐 교정 및 주름제거 등 연령대에 따라 요구조건이 달라진다. 이에 다양한 리프팅 실의 장단점과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해 그 특성에 따라 환자에게 적용했을 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리프팅 실을 선택하여 시술하고 있다. 실리프팅의 종류는 민트리프팅, 엘라스티꿈, 캐번리프팅 등 다양하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김범진 대표원장은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수술 후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수술 전후로 흉터관리, 부기관리, 무통주사, 재생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장비를 활용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안티에이징 주치의 케어와 10년 무상보증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앞으로도 오랫동안 환자만을 바라보며 끝없이 연구해온 만큼 앞으로도 환자들의 기쁨과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가치를 지키며 환자를 진료하는 의료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