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팝성형외과, 세미아웃라인, 코플란트 등 개인맞춤 성형 수술법 인기

  • 입력 2020.11.11 13:59
  • 수정 2020.11.11 15:35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인에게 호감을 부르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들이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들 가운데 중 한번 쯤 생각해 볼법한 것이 성형수술이 아닐까. 그만큼 성형수술은 사람들에게 일상화 되어 있다.

이중 특히 눈과 코 이 두 부위는 이미지 개선에 적지 않은 영향을 주어 선택하는 수가 높을 것이다. 눈을 예로 들면, 눈매가 강한 사람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강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으며, 눈매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사람은 편안한 이미지를 느끼게 해준다.

이러한 이미지 개선을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는 사람은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 또한 성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성형 트렌드에 발맞추고 있는 팝성형외과는 개인맞춤 성형에 적합한 세미아웃 라인과 코플란트 등의 수술법을 선보임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다.

팝성형외과는 주로 눈과 코 부위에 콤플렉스가 있는 고객이 내원하고 있으며, 이밖에 다양한 수요를 폭넓게 충족하기 위해 수술 부위별 세부 카테고리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남성 고객은 매부리코, 휜코, 들창코, 무쌍이나 무쌍눈매교정 등이며, 여성 고객은 화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쌍커풀 수술을 선호하며, 절개법이 아닌 자연유착법을 선호한다. 더불어 100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well-aging이 중요한 시대다. 이에 중/노년층 고객 사이에서는 동안성형을 비롯해 상/하안검수술, 리프팅 수술 등이 인기다. 이 가운데 본원에서는 쓰리턴 ‘좌우왕복 자연유착‘ , 코플란트 , 세미아웃 라인 등의 수술법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먼저 눈 성형수술의 경우 팝성형외과는 화려함과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미아웃 수술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절개를 하는 수술법보단 자연유착을 중점으로 수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수술 후 흉터가 적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지닐 수 있다.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고 화려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세미아웃과 세미아웃라인 쌍꺼풀 수술은 개인별로 원하는 눈매를 만들기 위해 특화된 방법이다. 이는 인라인과 아웃라인 수술의 사이지점에 있는 수술법으로 맞춤형 눈매 연출에 적절하다.

코의 대표적인 수술은 코플란트를 들 수 있다. 본원의 경쟁력이기도 한 코플란트 수술법은 임플란트의 장점을 도입한 수술법이라 생각하면 쉽다. 수술 전 코 모양을 본뜨고, 본을 뜬 코 모형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모형을 가공해 수술을 진행한다. “일반 코 성형 대비 수술 후 약 5년간 부작용 발생률이 50%가량 감소했다”는 것이 병원 측 설명이다.

팝성형외과 측은“매력적인 눈매를 만들어주기 위한 세미아웃, 세미아웃라인 쌍꺼풀 수술은 개인의 얼굴형과 눈의 모양, 그리고 취향에 맞게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술법”이라며“최근 남성들도 쌍꺼풀 수술을 통해 이미지 개선을 시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성형수술은 고객의 신체를 변화시키는 수술인 만큼, 개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성형 수술을 하면서도 안전해야 한다. 이에 팝성형외과는 획일화된 수술이 아닌 개인별 맞춤 성형을 지향하고 있으며, 최대한 환자 본인의 니즈를 파악한 후 목표를 잡는다. 그리고 충분히 설명함으로써 이해를 높인다. 무엇보다 과한 수술은 지양하는 안전하고 올바른 성형을 추구한다. 이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수술을 시행함으로써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료진들의 기본 원칙이다.

팝성형외과 측은“눈 코 성형수술의 핵심은 천편일률적인 것이 아닌,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과 코를 찾는 것”이라며“이에 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은 후 개인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팝성형외과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예기치 않은 부작용 위험에도 대비한다. 수술 후 경과를 체크하여 붓기레이저, 붓기주사, 흉살주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 3, 6개월 마다 경과를 확인하는 환자 케어 시스템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팝성형외과는 대리수술을 방지 및 안전한 수술을 위해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 후 치료까지 원장책임제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수술실에는 CCTV가 설치하고 있어 수술 전 과정을 보호자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환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 관리에도 철저히 하고 있다.

팝성형외과 측은“평소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여 호감가는 이미지를 얻기 위해 성형수술을 시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를 통해 자기만족도가 높아지면 삶에 활기가 생기며 결국 자존감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이에 팝성형외과는 내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점이라 여기며 진료에 임하고 있다”며“앞으로도 기본을 지키며 진료하는 의료진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