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얼굴형과 체형관리…‘서희원클리닉’

  • 입력 2021.01.25 09:45
  • 수정 2022.12.21 11:36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자기관리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자기관리로 관리가 힘든 체형은 물론 얼굴형까지 시술을 통해 시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미(美)와 함께 영(Young)한 느낌을 얻고자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얼굴형과 체형관리가 필요하다면, 서희원클리닉을 추천한다.

서희원클리닉은 피부뿐 아니라 비만과 체형관리를 위한 모든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희원 클리닉은 20~40대 여성이 소멸핏을 기반으로 리프팅, 안면 비대칭 등 얼굴형에 대한 고민으로 내원하고 있다. 20대는 작은 얼굴과 비대칭에 관심이 있고, 30~40대는 탄력에 관심이 있다. 체형관리는 나이와 상관없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서희원클리닉은 환자가 내원하면 1대1로 면밀하게 상담을 거친 후 필요한 시술을 권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는 물론 견딜 수 있는 통증의 정도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지 등 개인의 성향을 다각도로 파악한다. 이를 기반으로 피부 체형에 관련된 모든 시술을 완성도 높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시술 및 레이저 기기를 도입할 때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고객 만족에 확신이 생기면 도입하는 등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인다. 무엇보다 병원을 개원하면서 전문성은 물론 특색과 차별성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소멸핏(지방분해주사), 소멸핏 360(비수술적 안면비대칭 교정)등 솔루션을 개발했고 이는 서희원클리닉의 핵심 시술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은“체형관리를 위해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제공해왔는데, 얼굴도 광대살, 이중턱 등 불필요한 살이 많아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적지 않았다. 이러한 부위는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광대살, 이중턱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기 위해 안전이 입증된 성분을 배합하여 소멸핏 지방분해주사 개발했다”고 말했다.

지방분해주사인 소멸핏은 턱살, 심부볼 등의 부위는 물론 빼기 어려운 특수부위의 지방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테로이드, PPC성분이 없는 소멸핏 페이스의 경우 부정출혈, 피부꺼짐, 피부트러블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며 다른 지방분해주사와 달리 붓기와 멍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킨부스터' 시술도 인기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재생에 필요한 각종 유효성분 물질을 얼굴에 직접 주입해 단시간에 피부를 좋게 만드는 시술을 말한다. 피부의 세포와 기질에 영양물질을 공급하면서 세포 장벽을 보다 튼튼하게 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스킨부스터 시술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일명‘NCTF 135’를 꼽을 수 있다. 이는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50여 가지가 넘는 영양성분을 함유한 약물을 피부에 주입해 즉각적인 수분 및 영양 공급으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민감해진 피부는 속부터 가꾸는 것이 중요한데,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이 필요한 경우와 깊은 주름,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요철, 좁쌀여드름, 넓어진 모공이 고민일 때 그리고 칙칙한 피부를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만들고 싶은 경우 도움이 된다.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은“요즘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방역이 떨어져 있어 피부가 예민해져 있는 상태다. 이러한 때에 스킨부스터는 시술은 재생력은 물론 탄력, 밝기, 미백효과, 잔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NCTF 135는 간단한 주사시술로 시술 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다양한 효과를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다만 통증, 붓기, 멍 등 부작용이 나타날 경우도 있는 만큼 경험 많은 의료진이 안전한 성분 배합을 이용해 시술을 해야 체계적인 상담부터 시술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희원클리닉은 다양한 시술 케이스를 쌓아나가면서 필메드(NCTF 135),실루엣소프트리프팅, 스킨아우라,나노소프트 등의 키닥터로 선정되었으며, 시술의 완성도 또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이에 대한 성과로 실루엣소프트 글로벌 비포엔에프터 뷰티북‘마이리프트’에 서희원클리닉의 시술 케이스가 한국 대표 케이스로 실릴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나노소프트 세미나를 서희원클리닉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서희원클리닉 서 원장은“필러, 레이저 등 시술로 인한 부작용 이슈로 선입견을 가져 더 많이 개선할 수 있는데 하지 못하는 경험을 할 때 안타까움을 느낀다. 다양한 시술케이스와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의료진에게 면밀한 상담을 기반으로 관리를 받는 다면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강조하면서“서희원클리닉은 고객을 넘어 가족의 주치의처럼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올해 관련 분야에서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문 의료진을 초빙하여 함께 진료할 계획”이라고 덧붙이며 포부를 밝혔다.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피부뿐 아니라 비만, 체형관리에 관심이 많아 봉직의로 일하던 병원을 3년 전 인수하여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병원 시술 프로그램을 비롯해 제품과 기기 등을 대폭 개편하면서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