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성형외과, 볼륨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트렌드

  • 입력 2021.01.26 10:12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에게 가슴은 출산과 육아 외에도 외모와 관련이 있다. 볼륨감 있는 가슴은 옷맵시를 살려주고, 자신감을 더해주는 매력 포인트가 된다. 이에 인스타성형외과 김명철 원장은“가슴성형은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가슴의 크기에만 관심을 두는 것이 아닌 볼륨감과 함께 최대한 자연스러운 가슴을 갖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환자들이 늘면서 트렌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인스타성형외과는 눈, 코, 가슴 등 성형수술을 비롯해 리프팅, 지방흡입 등의 성형수술과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로 20~40대의 젊은층의 여성이 내원하고 있다. 인스타성형외과는 2021년 1월 의료진 확충 및 서비스 개선과 인스타성형외과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성형외과 김명철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다년간 눈, 코, 가슴성형 그리고 체형관리 등 다양한 성형 수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수술의 완성도를 높여 왔다. 특히 가슴성형 분야 권위자로 통하는 김명철 원장은 가슴거상과 가슴확대 수술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처진 가슴을 개선하면서 빈약한 가슴을 자신의 체형에 맞게 확대할 수 있는 이 수술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성형수술은 정확한 진단이 기반이 되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 이에 인스타성형외과는 먼저 전체적인 분위기와 균형을 분석하여 맞춤형 진단을 진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방법으로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환자의 니즈에만 기대어 수술을 하는 것이 아닌, 의료진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진정성 있게 설명해 최적의 방법을 도출해내고 있다. 더불어 환자가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술법을 제시하고, 수술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가슴성형은 고난이도 수술로 잘못할 경우 구형구축, 부자연스러움, 염증 등의 여러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성형수술을 할 때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소 절개를 지향하고 있으며, 부득이 흉이 남을 경우 흉터크림 또는 주사나 레이저 치료 등을 진행함으로써 사후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성형수술 후에도 기능적으로 불편감이 없으면서도 심미적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스타성형외과 김명철 원장은 “의료진에게 가장 필요한 역량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우수한 수술 실력과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정확하게 판단하여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면서“성형수술 중에는 환자의 상태가 급격하게 악화될 수 있는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이때 의료진으로서 자신이 대처할 수 있는 문제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판단한다면 후유증 없이 수술을 마무리 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의료사고로 번져 그 후유증이나 부작용은 물론, 환자의 안전까지 위협받게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뿐만 아니라 환자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도입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이 면서“인스타성형외과는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는 것 보다 눈, 코, 가슴성형을 중심으로 병원을 운영하면서 최상의 의료기술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