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지바이오, 플렉서블 형태 LED 마스크 ‘이지엘 마스크’ 출시

LED미용기기 3종 포트폴리오 구축 완료해 홈뷰티 시장 공략

  • 입력 2021.02.09 14:00
  • 기자명 김병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지바이오)
(사진제공=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수면시간에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플렉서블 형태의 LED마스크 '이지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지엘 마스크(EasyL Mask)는 피부관리용 LED기기로, 이지듀 엘더마 리프팅 롤러와 이지엘 헤어에 이어 3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되는 총 419개의 LED를 사용했으며, 플렉서블 형태인 제품 특성상 피부에 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마, 눈, 볼 등 각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LED 불빛 파장을 이용하며,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레드 파장, 피부톤 개선에 도움주는 옐로우 파장, 색소침착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지엘마스크는 망막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100% 배제했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인증하는 LED마스크 안전 기준 테스트를 통과했다.

시지바이오 관계자는 "이지엘 마스크는 피부관리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고 수면시간을 이용해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수면유도 모드의 눈 부위 온열기능은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기존 LED 미용기기와 차별화된 고에너지 LED를 적용한 것은 물론 부위별 맞춤파장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시지바이오는 이지엘 마스크를 2월 8일부터 22일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 공개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