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쉬즈한의원 강남점, 부작용 최소화 하면서도 높은 효과…한방가슴성형 인기

  • 입력 2021.03.09 13:23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바디관리를 계획 중이라면 가장 먼저 가슴 부위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가슴은 전신의 중앙 바로 윗부분에 위치한 데다 앞으로 도드라져 상대방의 시선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가슴이 과도하게 빈약하거나, 아래로 처지거나, 짝짝이 형태인 경우 자신감이 떨어지고 심할 경우 외모 콤플렉스를 겪기도 한다. 그리고 이러한 경우 가슴성형을 생각하기도 한다.

하지만 가슴성형에 대한 두려움과 부작용으로 인해 양방 성형이 꺼려진다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도 양방성형 못지 않은 높은 효과를 내는 쉬즈한의원 강남점의 한방가슴성형이 인기다.

쉬즈한의원 강남점은 한방성형, 비대칭, 안면교정, 턱관절 등 한방 성형 진료와 자궁건강/난임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쉬즈한의원은 여성은 내외면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한의원으로서 성형과 자궁건강 진료를 동시에 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 건강을 위한 진료를 동일한 성별의 의료진이 진료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작되었다.

쉬즈한의원 강남점은 오랜 기간의 치료를 통한 노하우로 한방가슴확대, 한방가슴축소, 짝가슴 교정 등 다양한 한방가슴성형 등을 치료하고 있다. 쉬즈한의원 강남점의 한방가슴성형은 의료진과 환자의 1대1 개인 맞춤 진단을 통해 왜 유선이 자극받지 못했고, 유선이 더 커지지 못했는지 파악하여 치료하게 된다.

예를 들어 소화흡수 능력이 떨어져 유선이 영양분 공급을 받지 못해 가슴이 커지지 못했다면 그 부분을 치료하기 위해 가슴 침치료를 받아야 커질 수 있다. 또한 체형이 틀어져 짝가슴이 유발되었다면 가슴뿐 아니라 체형도 함께 치료해야 하는 것이다.

쉬즈한의원 강남점 한방 성형클리닉에는 美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침습치료에 대한 두려움과 부작용에 걱정이 많은 이들이 내원한다. 한방 성형에 사용하는 주요 치료는 침치료와 매선치료다. 매선치료는 양방시술과 거의 유사한 효과를 내며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방 가슴침은 유선을 자극하여 볼륨감 형성을 도와주며, 의료용 녹는 실인 매선을 가슴 부위의 근막과 근육에 자입한다. 이러면 가슴 유선과 가슴 근조직이 자극을 받고, 매선이 녹는 과정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합성되고 근육, 지방이 재배치돼 가슴에 탄력을 만들어준다. 간혹 한방가슴성형으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는지 우려하는 인식이 있는데, 꾸준히 치료한다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다만 한방성형은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한다면 한방성형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쉬즈한의원 강남점은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치료법을 준수한다.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하고,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주의사항을 미리 고지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과한 치료는 하지 않는 것이다. 필요하면 보완하면 되지만, 부작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기 때문이다.

더불어 쉬즈한의원 강남점은 시술 후 2주 후 그리고 3개월 주기로 1년까지 경과를 꾸준히 확인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함이 쉬즈한의원 강남점의 경쟁력이다. 이어 치료 후 최소한의 효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가능성을 구체화하여 안내하고 있다. 덕분에 쉬즈한의원 강남점은 코로나 19 감염병 여파로 힘든 가운데에서도 재진환자 비율이 높다. 재진환자가 90% 이상이다.

“가슴성형은 젊은층뿐 아니라 50대 여성도 가슴성형에 대한 니즈가 높다. 가슴은 여성의 자존심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미용적인 측면 뿐 아니라, 노화가 되면 여성은 가슴건강을 위해 치료하는 비율도 적지 않다. 더 나아가 최근 가슴이 과하게 큰 환자가 가슴축소를 위해 내원하는 비율도 늘고 있다. 가슴이 과하게 크면 옷테가 나지 않을 뿐더러 목, 어깨에 무리가 가기 때문이다. 이에 이와 관련해서 유튜브에도 가슴축소에 대한 컨텐츠를 만들어 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쉬즈한의원 강남점의 경쟁력은 꾸준함과 진정성에 있다. 현재의 치료방법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치료방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진정성을 중시한다. 즉 치료가 가능한 부분과 불가능한 부분을 솔직하게 말한다. 환자가 예상하는 치료결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성공 가능성과 사례들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쉬즈한의원 강남점을 비롯한 전 지점에는 의료진의 우수한 기술력과 다년간 체득한 임상경험에 기반을 둔 노하우가 경쟁력이다. 또한 쉬즈한의원은 강남본점 비롯해 신촌점, 잠실점, 부산점 원장간에 치료방법과 특이 사례들에 대해 교류하고 있다. 더불어 치료의 범주를 확대하는 것보다 깊이 있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칭치료, 매선치료의 경우 6개월에서 1년에 한 번씩 치료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실제로 유튜브, 인터넷 등에 다양한 의료정보가 있는데 부정확한 정보가 대부분”이라며 운을 뗀 쉬즈한의원 강남점 고은주 원장은“치료를 하지 않더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유선 및 내원 상담이 가능하다”면서“평생 주치의처럼 환자에게 가까이 있는 한의원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많은 사람들이 한의원에서 한방가슴성형, 비대칭 교정 등과 같은 성형클리닉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에 한의원에서 이러한 성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을 많은 환자들에게 알려져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시술을 받고자 하는 환자를 만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