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잇다코리아의 소중한 가치를 찾아서...

  • 입력 2021.05.11 16:21
  • 기자명 노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잇다코리아는 세상의 소중한 가치를 찾아 보다 윤택하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한 중개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탄생한 플랫폼 기업이다.

많은 유통기업이 사업자와 소비자의 이익을 위해 설립되어 왔지만 미사여구(美辭麗句)에 그친 사례가 많아 왔다. 1980년 설립한 부흥메디칼의 빛, 소리, 색상, 저주파 등을 접목한 주파수 전기치료 의료기를 유통하는 잇다코리아는 업계의 주목을 받는 신개념 구독경제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유통기법은 의료기 유통시장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잇다코리아의 주력 아이템은 전 국민이 고통받고 있는 통증과 남녀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요실금과 전립선 치료기를 개발, 유통하고 있다.

누구나 자유로울 수 없는 각종 통증을 치료하는 프리큐

컴퓨터, 핸드폰 등의 전자기기의 일상 속 사용은 인간에게 목디스크, 협착증, 오십견 등 각종 통증을 유발하고 있다. 학업과 업무를 위해 전자기기의 사용은 피할 수 없는 것이 현대인의 일상이다. 이러한 변화된 환경에서의 생활로 사람들이 통증에 고통받고 있다. 또한 허약해진 신체로 인한 가벼운 운동에도 쉽게 통증을 유발하여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통증전문병원, 한의원에서는 환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어 치료를 받기 위해 줄을 서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다.

주파수 치료기 프리큐는 (β파)중주파와 저주파, 초저주파의 펄스를 통해 근육의 수축작용을 부드럽게 또는 강하게 유도하여 혈액 순환촉진, 다이어트 미용, 통증 완화 효과는 물론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결과적으로 마사지와 동일한 효과를 내는 현대감각의 물리통증치료기 이다. 현대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세계 최초의 β파와 저주파를 부항요법에 접목시켜 무선형으로 개발이 되었고 소형 경량의 크기로 여러 명의 환자에게 동시에 쉽고 빠르게 치료 동시에 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여러 부위에 동시다발로, 또는 다수 인원이 함께 사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리큐(Free Q)는 무선리모콘 방식으로 소형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사용가능한 통증치료기이다. 사용하기 쉬워서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신체 어느 부위라도 원하는 곳이라면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치료주파수로 치료사용 효과를 배가 시켰으며, 통증부위에 직접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개를 붙이면 치료 효과를 배로 더욱 높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휴대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으로 어느 장소에서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다. 끈끈한 패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피부가 예민한 사용자들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다. 장비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특허 된 주파수 치료기이다. 프리큐는 의료기기 선진국인 독일, 일본 등에서도 인정받아 오랜기간 수출을 하고 있다.

모든 여성에게 찾아오는 요실금치료기 닥터 레이디

"웃을 때 나도 모르게 소변이 샌다." "화장실 가는 도중에 실수하는 일이 잦아졌다." 나이가 들어가며 반드시 찾아오는 여성 질병이 있다. 바로 요실금이다. 요실금은 방치했다간 기저귀를 차는 어른으로 살아가야한다. TV광고에 어른 기저귀광고가 나온 지 오래되었고 많은 여성이 기저귀를 차는 불편함으로 살아가고 있다.

여성 요실금 치료기 닥터레이디는 비뇨기과 제품 임상 논문으로 아시아 최초 *SCI에 등재된 제품이다. 카톨릭대 서울성모병원과 의정부성모병원 연구팀의 임상(2017년 5월부터 2018년 2월까지 10개월간)을 통해 요실금 증상이 개선되고 치료효과를 입증하였으며 안정성도 검증된 세계적으로 유일한 가정용 요실금 치료기기이다.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식약처에서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 자극장치]로 제조 허가를 받은 3등급 의료기기다. 닥터레이디는 6개의 프로브 프로그램과 2개의 외부 패드 프로그램으로 치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6가지의 프로브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브를 질 내에 삽입하여 주파수, 온열, 미세 진동 각각의 기능과 조합을 통해 주변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면서 복압성 요실금, 급박성 요실금 등의 질병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으며, 질 벽을 통해 질 근육, 항문 근육, 요도 근육을 직접 자극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2가지의 외부 패드 프로그램의 경우 생리 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에 맞춰 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생리 시 근육의 경직, 긴장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한다.

닥터 레이디는 매우 작은 Wearable Terapeutic Medical Device(착용식 치료용 의료기기)로 외부 패드의 경우 속옷에 밴드를 착용하여 가벼운 일상생활 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주변에 누가 있더라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부의 원활한 성생활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닥터레이디는 남편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선물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소문나 있다고 한다.

*SCI(Science Citation Index)란 전 세계 10만 여종의 학술지 중 과학적/기술적 가치가 높다고 평가된 상위 10%의 학술지를 뜻한다. SCI 급 학술지는 5가지 등급(SCI, SCIE, SSCI, A&HCI, SCOPUS)으로 나뉘며 다섯 등급 내의 학술지에 등재된 논문을 SCI 급 논문이라 칭한다.

잇다코리아(김복남 대표)는 (사)대한장례인협회(이상재 회장)와 여성 요실금 치료 기기 닥터레이디를 상조 결합상품으로 판매하는 MOU를 체결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잇다코리아는 프리큐와 닥터레이디를 통증과 요실금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부담 없이 사용하기 위해 랜탈시스템(구독경제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사용한 소비자가 자신의 치료, 사용 경험을 지인에게 알려 회원으로 유치시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고 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코로나로 일자리를 잃은 분들에게는 희망을 주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생명과 건강과 일자리를 잇는 잇다코리아의 진화가 기대된다. 

 

자료제공: www.itdakorea.com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