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전문가 칼럼
맛있는 구강성교의 비밀
  •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 승인 2021.08.13 16:36
  • 댓글 0

[엠디저널] 섹스가 재미있으려면, 섹스가 재미있고 맛있어야 한다. 그것이 권태로운 섹스 탈출법이다.

권태롭거나, 행복하고 싶은 모든 남녀는 어떻게 하면 더욱 맛있게, 어떻게 하면 더욱 재미있게 

할지 고민해 보아야 한다.

그런데 남자는 성관계를 하면 오르가즘을 대부분 느끼는데 여자는 그렇지 않다.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려면 음핵을 자극해야 한다.

음핵을 자극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1. 가장 쉬운 방법은 남자나 여자의 손가락, 혹은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는 것

2.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방법은 남자의 입과 입술로 애무해 주는 것

3.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삽입한 상태에서 음경이 자연스럽게 음핵을 

자극하는 것이다. 맛있는 섹스를 위해서 어떤 방법으로 음핵을 자극하든 괜찮다.

하지만 남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거부감을 느끼는데, 여자가 간절히 바라는 것은 2번의 방법이다. 

그런데 가끔 2번을 싫어하는 여성들이 있어서 그 이유를 물었더니, 질에서 냄새가 날까 걱정이 되어서 차마 구강성교를 허락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또한 구강성교를 꺼리는 남자들에게 그 이유를 물었더니 남자도 같은 이유를 지적했다. 냄새가 나거나, 냄새가 날 것 같아서, 혹은 위생적이지 않은 것 같아서 하기 싫다는 것이다.

그럼 남자와 여자가 기피하는 이유를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생각해 보았다.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나에게 찾아온 환자를 통해서 힌트를 얻었다.

그녀는 자신이 비밀스럽게 사용하는, 그녀만의 비법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하지만 그녀는 많은 사람에게 공개하지 말고, 꼭 가르쳐주고 싶은 사람에게만 알려주라고 얘기했다. 그래서 내가 그녀를 설득했다. 많은 남녀가 이 방법을 사용해서 행복해지면 좋지 않겠냐고 물었더니, 그녀가 그럼 그렇게 하자고 말했다. 그래서 오는 그녀의 비장의 무기를 공개하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코코넛 오일!

코코스 야자의 열매인 코코넛에서 짜낸 기름을 말한다. 천연 항생제이자 항산화 물질이고 질 윤활제 혹은 에로틱 마사지, 구강성교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강성교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남녀에게 구강성교를 할 때 꼭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볼 것을 권해본다. 아마도 여러분의 뇌 회로에 ‘구강성교는 맛있다, 섹스는 맛있다’라는 회로가 만들어질 것이다.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