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사 경영자가 되다.’ 성공 개원을 위한 The Opening 치과 세미나

11월 28일 The Opening 개원세미나 개최 예정

  • 입력 2021.11.09 00:02
  • 기자명 김영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전문 컨설팅 기업 아라메디컬그룹이 지난  11월 7일 ‘의사 경영자가 되다’ 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개원 세미나 ‘The Opening 치과세미나를 진행했다.

   

                

The Opening 세미나에서는 당장 개원에 경영자로 전략이 필요한 원장님들에게 8명의 전문가와 2명의 선배 치과 의사가 성공 개원 노하우를 제공했다.   

세무사, 노무사, 경영 컨설턴트, HR 컨설턴트, 병원 마케터로 구성된 The Opening 강사 팀의 강의뿐만 아니라 대출, 세무, 입지, 장비, 인테리어, 홈페이지 등 The Opening 파트너 팀들 상담까지 함께 진행했다.

세부적으로 1부에서는 개원 상담을 원하는 원장님들 대상으로 무료 개원 상담이 진행되고 2부에서는 ▲2021년 성공하기 위한 개원 전략(윤성민 대표) ▲성공하는 개원 브랜드는 어떤 차이가 있는가?(한미선 컨설턴트) ▲성공적인 채용 전략(노경빈 이사) 진행했다.

3부에서는 ▲지역 강자 치과 만들기 (김도희 원장) ▲2021년 성공 개원 스토리 (김창우 원장)

4부에서는 ▲치과 가치를 높이는 인테리어 (송숙 대표)▲성공 개원 입지 전략 (임경남 대표) ▲개원 전에 미리 체크해야 하는 세무 (이세근 세무사) ▲문의 율을 높이는 홈페이지 비결(김민우 대표)을 발표했다.

세미나 강의는 전략 중심 강의로 이루어졌으며 최근 성공 사례를 통해 어떻게 보다 쉽게 우리 치과에 적용할 수 있게 진행되었다.

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는 “힘든 시기에도 너무나 많은 분들이 The Opening 치과 세미나를 신청해 주시는 이유는 The Opening 세미나가 다른 개원세미나와 다르게 각 분야에 최고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는 더오프닝을 통해 성공을 만든 원장님들이 함께 강의를 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다” 고 말했다.  

The Opening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만 참석이 가능하고 20명만 참석할 수 있다.

다음 세미나는 11월28일에 있으며 참가 신청은 아라메디컬그룹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 문의:  http://www.araconsulting.co.kr / TEL : 02-3453-6856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