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주파 자극기 '온체', 다이어트 및 혈액순환 개선 희망자 대상 무료 체험단 모집

  • 입력 2022.01.03 13:42
  • 수정 2022.01.04 19:4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고주파자극기 ‘온체’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온체는 고주파를 이용해 인체 내 세포를 1초당 약 100만회의 운동을 시켜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을 활성화 시키는 고주파 자극기다. 지난 해 11월 출시된 이래 코로나19 등 면역력 강화라는 이슈를 타고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온체는 ‘심부열’에 주목한다. 고주파 전류가 인체 내에 통전되면 조직에서 열을 발생하는데 이를 ‘심부열’이라고 한다. 고주파 전기 에너지가 가해지면 전류의 방향이 바뀔 때마다 조직을 구성하는 분자들이 진동하면서 마찰하게 되어 회전운동, 뒤틀림, 충돌운동에 의해 생체 열을 발생시키는데, 이를 통해 상승된 체온은 면역력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온체 관계자는 “사람의 정상체온은 36.5도인데,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 500%이상 증가하고, 기초대사와 신진대사가 촉진되며, 혈류량 증가와 더불어 혈액순환이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반대로 체온이 1도 낮아지면, 면역력은 30% 이상 감소하고, 신진대사도 10% 이상 감소한다.

온체는 기존의 고주파자극기와 큰 차별점을 뒀다. 앞뒤가 개방된 형태로 청결을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디자인 특허), 업계 최초 터치스크린 탑재), 이중 특수 코팅(특허) 적용으로 타사제품의 스파크 문제점 완전 제거, 동작 감시 시스템 (특허)을 통해 전극의 접촉을 감지하고 작동하는 지능형 시스템 등이 그것이다.

휴식시간 도입과 살균시스템 탑재하고,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감을 덜 수 있는 인체공학적 설계도 경쟁력이다.

체험단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사람은 onche.dbcart.co.kr 에 접속해 신청이 가능하다.

끝으로 온체 관계자는 “모든 질병의 80% 정도는 혈액순환 장애 때문에 발생한다”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손발이 차는 등 수족냉증으로 고생하거나, 평소보다 기력이 낮아져 의욕이 없는 분, 평소보다 쉽게 감기나 질병에 걸리시는 분, 비만으로 인한 다이어트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