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로존, 창립 10주년 맞아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해

  • 입력 2022.02.11 17:3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 전면 개편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회원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겠다는 취지다.

아프로존의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화사한 톤앤매너로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새단장했다.

회원 분들의 이용 빈도가 높은 마이오피스와 장바구니, 간편주문 탭을 별도의 네비게이션 바로 하단에 분리시켜 이용자 편의(UI)와 비즈니스 효율을 높였으며, 기존 분산되어 있던 서비스 리스트들을 한번의 탭으로 만나볼 수 있게 카테고리화하여 접근성을 개선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에서 사보, 보도 기사 등의 회사 소식을 손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아프로존 교육 홈페이지 ‘아프로에듀’와 공식 SNS 채널을 바로 접속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기존 홈페이지 대비 다양한 정보를 회원 및 접속자들에게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이하여 기업을 대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라며 “접근성과 편의성이 개선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이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얻고,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리뉴얼을 기념해 10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프로존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새 단장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