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늘이 내려준 신비의 광물 운모

게르마늄,셀레늄,바나늄 등 천연미네랄 성분 함유—중금속 흡수,신비의 영약

  • 입력 2022.05.17 11:43
  • 기자명 노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운모(雲母)는 “오늘날 말하는 ‘암’과 같은 치명적 질병을 치료하는 약재로 동의보감, 본초강목, 신농본초경 등 의학경전에 신비의 영약으로 기록돼 있다. 수 천년에 걸쳐 집대성된 동양의학에서 그만한 임상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운모를 우리 조상은 각종 질병 치료에 사용해 왔던 것이다.운모의 효능과 건강 회복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본다 <편집자 주>

운모 (이미지)
운모 (이미지)

게르마늄 혈액순환,신진대사 촉진 – 오인석회장의 운모식품 개발

운모로 중풍을 치료하여 운모에 미친 사나이가 된 태백예낭광산(주) 오인석 회장은 13년 전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질이 뛰어난 운모광산을 매입하며 그의 인생은 또 다른 도전을 위해 운명의 길을 걷게 되었다. 오대표가 운모광산을 인수하게 된 배경은 불치병으로 고생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운모에 대해 알게 되었고 운모에는 게르마늄 등 천연미네랄의 성분이 있어 자신의 질병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확신이 들어 운모를 활용하여 자가 치료를 해왔고 이제는 건강을 회복하여 자신의 생명을 지켜준 운모에 흠뻑 빠져 운모 관련 사업에 뛰어들었다.

태백 예낭광산 운모의 물리적 특성은 게르마늄,셀레늄,바나듐등 50여종의 천연미네랄을 보유하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물리적 흡착력이 뛰어나 중금속을 흡수하는 효능과 물질이 함유하고 있는 각종 무기염류의 전기전도도 및 양이온 치완능력의 지속작용으로,황폐화된 토지를 복원하는데 최적의 토지 개량제라 할 수 있으며 의료 분야에서는 놀라운 효능으로 한방에서 약제로 사용되어 많은 사람들을 치유한 하늘이 내려준 신비의 광물이다.

특히 게르마늄은 혈관의 막힘과 굳어지는 것을 방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인체에 유익한 유기게르마늄은 체내에 산소를 생성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 배설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삼이나 약용 버섯 등에 함유되어있는 유기 게르마늄을 먹을 수 있으나 극소량의 함량과 고가로 효과가 미미한 편이다, 화학합성 방식으로 만든 화학합성 유기게르마늄은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지만 화학구조 및 공정상의 안전 문제에서 완전히 자유롭지 못하다. 그러나 오인석 회장은 이러한 유기게르마늄을 10년의 연구 끝에 소비자에게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식품으로 저렴하게 공급하여 보다 더 쉽게 게르마늄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

태백 예낭광산 운모, 신기술 공법으로 인체치료 광물질 치료제

오회장은 “운모는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등 우리선조들의 고전 의학서적에도 운모에 대한 언급은 있으나 이를 과학적으로 성분분석을 하여 운모의 효능을 증명하기 위해 10년의 세월을 투자했다” 며 그동안 자신의 몸을 운모효능 실험의 도구로 사용하는 열정으로 오늘의 결과를 이루어 냈다.

그는 고체인 운모의 효능을 액체로 추출하기위해 48시간 동안700torr 이상의 초고진공과 열을 가하여 원료의 세포막을 완전히 열어 고농도의 소분자 용액을 만드는데 성공하였다.

오회장은 “원료의 기능성을 극대화하여 추출할 수 있는 새로운 신기술 진공추출법으로 만들어진 운모수는 양자파동수로 일반물과 비교했을 때 30배나 입자가 작아 피부에 깊숙이 흡수되는 기능이 뛰어나 의료분야,화장품,식품,의류,비료,사료,프라스틱 제품,건축 자재,전자 제품,태양광 패널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할 수 있는 신비의 물로 탄생되어 우리의 삶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특히 의과학자들이 분석한 결과, 운모에는 게르마늄, 규소, 셀레늄 등 광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이 같은 물질들이 역학작용을 하면서 치료 효과를 내는 것으로 밝혀졌다.

오인석 회장은 “국내의 경우 전국 수십 곳에서 운모가 채굴되지만 모든 운모들이 치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며 “태백예낭광산은 인체치료에 도움이 되는 광물질을 포함하는 운모가 채굴되고 있고 동의보감 등 의서들이 언급한 운모는 이 지역에서 나오는 광물을 치료제로 지칭한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운모로 기른 닭
운모로 기른 닭
운모 비료로 키운 호박
운모 비료로 키운 호박

오인석회장이 가장 관심을 갖고 투자한 분야는 운모농법과 운모축산이었다. 운모에 있는 게르마늄,셀레늄,바나듐등의 성분은 반드시 농사와 축산에 효능이 있다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운모 농법은 이미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료에는 운모가 들어가 있으나 오대표는 양질의 운모광산을 소유하고 있어 특수한 배합기술과 자신이 개발한 운모농법은 진가를 발휘하여 생장속도와 영양성분과 맛에서도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여 2016년에는 ‘KBS 생방송 아침’ 에도 방영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도 끌었었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오인석 회장 (우측)
아침마당에 출연한 오인석 회장 (우측)

방송이 나간 후 많은 의료인들이 연구에 참여하여 이제는 운모에 대한 정보들을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가 뿌린 씨앗이 결실을 맺고 있다.

오인석회장은 "인류를 괴롭힌 암,당뇨,전립선,통증,피부질환등 질병과 창궐하는 바이러스 질환을 정복하는데 구름운(雲) 어미(母) 운모(雲母)가 그 이름처럼 어머니의 마음으로 질병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치유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며 연구실로 발길을 돌렸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