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강남의 새로운 의료메카 "오크우드 봄 클리닉"

차의과대학 강남차병원과 협력병원 진료협약,코엑스센터 해외환자 건강지킴이

  • 입력 2022.07.07 15:52
  • 수정 2022.07.07 23:35
  • 기자명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크우드 호텔에서 대학병원 수준의 고급 의료서비스를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곳, 코엑스 센터에서 건강검진은 물론 3만여명의 직장인들의 튼튼한 건강지킴이로서 오크우드 봄 클리닉(대표원장 김인현)이 최근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6월23일 차의과대학 강남 차병원과 협력병원 진료협약식을 맺은 것을 시작으로 하지정맥류의 최강주원장, 성형클리닉의 노승형원장을 영입,명실공히 여성질환의 모든 진료와 검진을 한 곳에서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더욱이 최근 코로나19 엔데믹시대를 맞아 하늘길이 열리면서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업무협약을 맺고 직원들은 물론 한국을 찾는 해외 고객과 의료관광 환자들에게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크우드 봄 클리닉은 현재 서울 강남 코엑스센터에 입점해 있는 법무법인 율촌을 비롯 하나은행 강남본점,BHC치킨(Outback),메가박스,코엑스 MICE와도 협약을 체결하고 강남의 의료 메카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크우드 봄 클리닉의 가장 큰 장점은 검진과 진료,치료를 한 곳에서 원-스톱 서비스로 시간에 쫓기는 환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국내 처음으로 자궁통합보존센터를 설립 운영하며, 대표원장인 김인현원장이 하이푸와 단일공 복강경수술을 같이 활용하여 자궁을 적출하지 않는 국내 최초의 여성전문 클리닉이다. 자궁보존통합센터의 최첨단 의료장비인 하이푸(HIFU)를 이용한 자궁근종,자궁선근증 치료는 인체에 무해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집속시켜 타켓팅한 병변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효과적인 비수술 치료 방법이다.

또한,국내 최고의 내분비 갑상선 클리닉의 권위자인 한인권박사(전 삼성제일병원내분비연구소장,영부인 주치의)가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갑상선 등 종합검진의 결과를 자세히 상담하여 주고 있다.

아울러 소화기클리닉의 황선영원장,탈모치료클리닉의 최수희 원장은 직장 여성들의 스트레스와 과로로 오는 만성피로와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 직업병에 대해서 내시경검사와 호르몬 검사등을 통해 당일 해당 결과를 바탕으로 투약과 수액요법으로 정확한 내과적 질환,미용 성형을 담당하고 있다.

오크우드 봄 클리닉(http://owbomclinic.com/)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센터와 도심공항터미널을 연결하는 오크우드호텔 지하1층에 500평 규모의 병원급 의원으로서 입원실을 갖추고 있으며, 낮 병동과 수술후 입원이 가능한 산부인과와 내과,외과,성형 여성 전문 클리닉이다.

특히 오크우드 봄 클리닉은 코엑스센터 안에 근무하는 3만명 이상의 바쁜 직장인들과 24시간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건강의 소중함을 지키기 위해 예약 진료 서비스는 물론 국민건강보험 공단검진과 종합 건강검진이 가능한 최첨단 의료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