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NFO-TEFLEX]바이러스, 세균, 바이러스 제로!!

국가대표 친환경 살균 코팅제, ‘TEFLEX’

  • 입력 2010.01.01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신종플루가 국내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이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살균 세정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단순한 일회성 살균제가 아니라 한번 사용으로 장시간 살균을 지속하는 친환경 살균 코팅제 ‘TEFLEX’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신종플루뿐만 아니라 대장균, 녹농균, 식중독균, MRSA(슈퍼바이러스) 등 세균과 곰팡이, 그리고 바이러스까지 완벽하게 처리가 가능하다.

TEFLEX는 항균 살균 코팅제로 무색, 무취, 무알콜, 무독성의 고분자 화합물로 350가지 이상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항생제, 내성균을 코팅 후 30초 이내에 99.99%의 살균력을 최대한 한달간 유지한다. 또한 인체의 체세포에는 흡수되지 않고, 병원균에만 작용하는 안전한 물질로 매일 살균하기 힘든 침구류, 아기장난감, 각종의료기구, 자동차, 산업체, 공공기관 등 세균이 의심되는 곳 어디에나 항균효과를 지속적으로 보여준다. 


[2L]인체 무해한 초강력 살균 코팅제

TEFLEX는 구아니딘을 기반으로 한 수용성 이합-고분자(Inter-Polymer)로써 인간, 동물, 식물 등에 안전하고 그 효과가 지속적이며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코팅(monomolecuaru) 표면의 살균력이 지속되는 차세대 살균 소재로 지금까지 개발 상품화된 살균 소독제 중 용액으로 가장 확실하게 광범위한 병원균(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를 100% 멸균하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이 아이바디메디칼 측의 설명이다. 또한 클로스트리듐 디피실리균과 메티실린 내성 황색 포도상구균(MRSA), 곰팡이 포자를 100% 멸균하며, 28초 내에 99.99%의 멸균 효과를 보임으로써 초강력 살균이 가능하고,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등 살균범위가 넓다. 폴리머(이합-고분자화)로 표면코팅을 해 코팅된 표면의 지속적인 살균효과를 나타내며 항균 기능성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인체에 자극이 없는 중성으로 (PH 7)으로 무알콜, 무색, 무취, 무부식 및 무독성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100% 친환경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3L]TEFLEX로 살균이 가능한 유해 세균들


■ Escherichia coli(대장균)

장 이외의 부위에 들어가면 방광염, 신우염, 복막염, 패혈증 등을 일으키고, 장 속에서도 O의 26, O의 55, O의 111 등과 같은 항원형 대장균은 젖먹이에서 성인에게까지 전염성 설사를 일으키는 원인균이 된다.

■ Staphyloccus aureus(황색포도상구균)

식중독뿐만 아니라 피부의 화농, 중이염, 방광염 등 화농성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균으로 국내에서 살모넬라균 및 장염비브리오 다음으로 식중독을 많이 일으키는 세균. 열과 소독약품에 대한 저항성이 강한 편이다.

■ Listeria(리스테리아균)

임산부나 신생아, 노약자에게는 유산이나 패혈증, 뇌척수막염, 식중독 등을 유발해 심하면 사망의 원인이 된다. 성인은 면역기능이 저하되어 혈액질환, 악성림프종 등에 발증한다.

■ Salmonella typhi(살모넬라균)

감염에 의해 티푸스성 질환과 식중독을 유발하고 감염된 돼지나 가축 육류 등의 식품을 조리할 때 장관 내에서 위장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TEFLEX 사용 용도

.외출 전·후 손 살균 코팅

.마스크 양면 살균 코팅 : 유행성 호흡기 질환 예방 

. 손세정, 싱크대, 도마, 식칼, 칼, 도자기, 식기류, 진열장, 조리기구, 식품보관용기, 냉온정수기, 식기세척제, 손소독

.리모콘, 휴대폰, 일반전화기, 에어콘 필터, 공기청정기, 가습기, 컴퓨터키보드, 마우스, 변기, 비데, 세면대, 칫솔통, 칫솔, 가위, 빗, 드라이기, 욕실타일, 벽지 곰팡이 제거

.차량용 에어컨 필터, 핸들, 바닥매트, 의자, 차량내부 전체, 신발내부, 신발장, 청소도구, 각종 손잡이, 장롱, 침대, 침구류, 의류, 카펫트, 쇼파, 완구, 두피(비듬제거), 발(무좀 곰팡이균 제거), 아토피성 피부 소독, 습진균 소독, 상처 소독 

 

☎ 문의전화 032)555-2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