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nfo]온가족 건강증진식품 ‘여울환’시리즈 인기

세계 최고의 천연물 추출기술이 내 몸에 황금라인을 만든다.

  • 입력 2010.08.01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생약추출 연구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이며, 전 대웅제약 수석연구원으로 우루사와 베아제를 개발해 더욱 잘 알려진 노일근 박사가 30여 년 동안의 의약품개발과 신약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천연물 건강식품 “여울환” 시리즈 제품과 천연물 피토케미칼 화장품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여울환은 여주열매(45%)와 11종의 식물성 식품재료에서 추출한 성분(55%)으로 만들어졌으며, 수많은 임상사례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표) 여주(bitter melon:비터멜론)는 박과의 덩굴식물이며 정식 학명은 ‘모모르디카 카린티아(Momordica charantia)로 맛이 써서 고과(苦瓜)라고도 한다.
여주가 특히 주목받는 것은 당뇨병에 특효가 있는 식물인슐린(p-insulin)과 카란틴(charantin)이다. 식물인슐린은 체내에서 인슐린과 비슷한 작용을 하는 펩타이드의 일종으로 여주의 열매와 씨에 많이 들어있다. 식물인슐린은 간에서 당분(포도당)이 연소되도록 돕고 또한 포도당이 체내에서 재합성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뇨병 환자의 혈당치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또한 카란틴은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지용성 성분이다.
자료에 따르면 여주는 혈당을 현저하게 내려 당뇨병환자에게 효과가 있는 것뿐만 아니라 일사병 치료 및 이질에도 유효하며, 열매는 위장병이나 암, 발열, 고혈압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세계적인 장수촌 중 한곳인 일본의 오키나와 지방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에서는 오래 전부터 번갈(煩渴)을 멈추게 하고 건위 작용이 있으며 당뇨병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져왔다.
황금라인을 만드는 여울진 해독 프로그램
현대인들의 비만은 과체중뿐만이 아니라 과지방과 여기에 축적된 유해물질이 건강까지도 위협한다.
노일근 박사의 ‘황금라인 만들기’프로그램 중 ‘여울진 디팻지’는 과잉의 체지방과 내장지방만을 감소시키면서 지방층에 용해 축적되어 있는 각종 염증을 계속 유발시키는 유해물질을 해독 및 배출시키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아울러 ‘여울진 클리닝’은 장으로 배출되어진 유해물질을 속히 배변시킴으로써 재흡수를 차단하는 버섯의 베타글루칸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또한 함께 섭취하는 ‘여울효소’는 요요현상이 생겨지지 않게 하기 위하여 영양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으로서 올인원(All in One) 천연 영양제이다. 모든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효소, 천연물 사포닌, 플라보노이드 들을 함유한 완벽한 영양 균형 조절식품이다.
[2L]피부가 청결하고 피부세포가 활성화되어야 피부건강미인
‘예피 셀 큐어 폼(Yepi Cell Cure Foam)'은 여주추출물, 차가버섯추출물, 카모마일 향을 주원료로 만든 피부 청결용 비누이다. 거품을 잘 내는 식물성 사포닌을 다량 함유하여 약 알카리화하여 피부를 자극시키지 않으면서 세정력까지 우수하다. 화장을 지우는 클린싱까지도 대체할 수 있으며, 여드름 e, d 각종 피부 문제도 자연 해결된다.
‘예피 르네 멀티케어 크림’은 기존의 천연물컨셉 화장품들보다도 50배 이상의 정제된 기능성 피토케미칼을 함유하고 있다. 홍삼, 산사, 녹차, 황기, 브로컬리, 신이, 칡꽃 추출물을 피부 흡수가 가능한 분자크기로 저분자화한 것과 알부틴, 비타민 E, Co enzyme Q10 등을 피부에 잘 흡수되는 식물성 유지에 용해시켰다. 어떤 화장품보다도 피부 자극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미백, 주름살제거, 피부트러블, 보습, 피부 혈액순환 및 피부 면역력 강화한 이 멀티케어 제품은 성형외과에서도 추천하고 인정하는 세계 최고의 피부 건강용 화장품이다.
‘여울환’시리즈 제품들의 ‘안전성’, ‘속효성’의 비밀은 천연물의 추출, 농축 및 흡수에 있다. 여울환을 타 건강기능식품과 비교했을 때 먼저 일반제품에 비해 효과가 뛰어나고 부작용이 없는 고기능성에 고안전성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분함량도 일반 제품에 100배 이상에 달하는데, 이처럼 고농도가 가능한 것은 특화된 세계유일의 추출기술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놀랄만한 것은 바로 제품의 속효성으로 체질에 따라 빠르면 30분에서 보통 하루에서 일주일 사이에 즉각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특화기술을 통해 고농도 응축된 여주와 생약 추출물의 완벽한 조화라고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여울코리아 홈페이지(www.yeoulkorea.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여울이 뭐길래 이렇게 행복할까? 실제 복용자들의 체험사례
1. 당뇨 탁월한 개선 - 복용 한 시간 내 기존보다 160수치 하락하는 사례(광주)2. 25년간 생리 시 생리통증 환자 - 섭취 30분 만에 개선 사례(대전)3. 교통사고 후유증으로(50대 남성) 오른손 젓가락 사용 불가능 환자, 섭취 15일 만에 사용 가능 사례(광주)4. 5년째 요실금환자 - 3일 만에 완벽 개선 사례
5.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수년간) - 1시간 만에 반응이 나타나 3일 만에 탁월한 효과
6. 황금라인 만들기를 통해 10일 만에 5kg감량(울산50대주부)7. 기미 주근깨 탁월한 개선 효과 - 3주 만에 얼굴색 밝아짐(광주)8. 15년 동안 고생한 화농성 여드름 - 15일 만에 개선(인천)9. 70대 남성 발기부전 환자 - 섭취 2주 만에 정상 성생활(경기 고양)10. 비아그라로도 개선 안 된 발기부전 환자 4명 - 2주 만에 탁월한 개선효과(서울00비뇨기과)11. 노인성 수면 부족 환자 - 성호르몬 분비로 숙면개선(전주 70대노인)12. 뇌경색환자 - 2주 만에 정상인 활동(광주)13. 심장질환 통증환자 - 5일 만에 개선 사례14. 숙취해소 - 수백 명의 사례(두 달간), 술이 안 취하고 음주 후 숙취 해소 15. 전립선 비대증(5년간) - 섭취 3일 만에 개선효과(서울 강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