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nfo]혹 떼러 갔다가 혹 붙여오는 병원은 그만!

  • 입력 2011.11.01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실내공기질관리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대부분의 독자들은 다소 생소하다 느낄 것이다. 실내공기질관리법이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 등의 실내공기 질을 알맞게 유지하여 국민의 건강을 보호, 환경상의 위해를 예방하기 위한 관리법이다.
이상에 의거 유지기준에 미달되거나 위반한 경우 최대 1천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이 법이 규정하는 범위는 의료기관, 지하역사 등의 대부분의 다중이용시설이 해당된다. 현대인의 대부분이 실내에서 생활하며, 이 같은 실내공기질관리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내공기에 관심을 갖는 이는 많지 않다.
얼마 전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항생제에도 잘 죽지 않는 슈퍼 박테리아에 감염된 환자의 수가 올해에만 5,200명에 이른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병을 고치기 위해 병원에 가서 오히려 슈퍼박테리아에 감염돼 오는 꼴이 된 것이다.
이에 따라 병원을 비롯한 다중시설에의 실내공기질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하지만 바이러스의 경우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다중이용시설의 규모에서는 관리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해결방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AI, 신종플루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이타(利他)’를 기업이념으로 출범한 주식회사 지에스비에서는, 새롭게 개발한 공기 살균기 ‘에어메딕’을 통해 가정에서 쉽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주식회사 지에스비에서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의료기관을 비롯하여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청결한 공기를 접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그리고 그 솔루션으로 중, 대형 공기 살균기를 출시하였다. 사용법은 기존 에어메딕과 같이 간단하지만 다중이용시설에 알맞은 크기로 앞으로 많은 곳의 실내공기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된다.
매달 일정 임대료만 부담하면 정기적으로 코디가 방문하여 용액리필은 물론 기기점검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년 1회의 방역서비스 또한 이번 중, 대형 공기 살균기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중, 대형 공기 살균기에 사용되는 피톤치드 용액은 나무로부터 발생하는 천연 항균 물질로 이루어진 용액, 즉 식물성 물질이므로 인체에 해가 되지 않을뿐더러 항균은 물론 탈취작용까지 되니 실내공기질관리법에 대비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 할 수 있겠다.

다중이용시설
중·대형 에어메딕 공기살균기
특징 : 가정용 휘산기에서 다년간 사용해 검증된 에어메딕 용액이 대형 휘산기의 가치를 더해 준다. 또한 에어메딕 용액은 천연식물 추출액인 피톤치드의 성분을 바탕으로 한 제약업계에서 생산한 용액으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안정성 : 무색무취의 식물성 원료인 피톤치드 원액을 추출. 물과 흡사하여 미용재료 및 음용이 가능한 성분으로 유해물질 중화작용의 효능이 있다.
* 항균성 : 집먼지 진드기 번식을 억제(알레르기 개선)하고 천연항균탈취 효과가 있다.
* 쾌적함 : 실내공기 질개선, 스트레스 해소 및 심폐기능 강화로 기관지 천식 치료에 도움을 준다.
* 건강함 : 인체면역력을 증대하고 식물천연성분을 통한 생체기능을 활성화(혈액순환 원활)한다.

(주)지에스비만의 One-stop Solution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