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 존슨앤드존슨 혈당 측정기 브랜드 ‘원터치’ 소비자 이벤트 진행

행사기간 동안 원터치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채혈침 무료 증정

  • 입력 2012.11.14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컬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원터치’는 오는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규칙적인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행사를 진행하면서, 11월 14일~30일까지 원터치 고객센터(080-555-4499)에서 혈당측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채혈침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1991년 당뇨병 협회(World Diabetes Federation)과 세계 보건기구(WHO)에 의해 당뇨병의 예방과 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제정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1922년 인슐린을 처음 개발한 프레데릭 밴팅(Frederick Banting)을 기념하여 그의 생일인 매년 11월 14일에 전 세계적으로 진행된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컬의 혈당 측정기 브랜드 ‘원터치’는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세계 당뇨병의 날’ 행사에 동참하고자 직원들 대상으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 향상 및 규칙적인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핸드프린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 14일~30일까지 원터치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채혈침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원터치’는 소아당뇨 환자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는 11월 1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소아당뇨인협회 주최로 진행되는 세계 당뇨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위원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컬의 혈당 측정기 브랜드 ‘원터치’의 모든 제품은 혈당측정기의 국제품질기준(ISO 15197)을 충족하는 정확성과 더불어 7만 건의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 런칭한 신제품인 ‘원터치 셀렉트심플’은 혈당 측정기를 처음 사용하는 환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조작 없이 시험지를 혈당 측정기에 삽입 후 혈액을 묻히면 측정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혈당과 저혈당 알림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적당한 혈당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 채혈침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터치 고객센터 (080-555-4499)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