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품격 있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곳, ‘PATIO 9’

  • 입력 2012.11.26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 송년회는 물론 신년회 장소로도 OK!!

특별한 당신을 위해 새로운 파티문화를 만들어가는 강남 유일의 명소

PATIO 9은 지하 3층에서 지상 9층에 이르는 강남 유일의 연회복합 문화공간이다. 편리한 교통은 물론 한번에 50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해 더욱 편리함을 더한다. 새로운 결실과 행복이 가득한 곳, PATIO 9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1L]2012년 1월의 첫 달력을 넘기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 되었다.

이맘때면 가장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송년회와 신년회다.

누가 불러주는 자리라면 몇 군데든 무슨 상관이 있을까, 하지만 막상 모임을 준비하는 주최자의 입장이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1년 동안 감사한 마음을 표하거나 새로운 시작을 맞아 다짐을 하는 자리이니만큼 평소 존경하는 분들을 아무 곳에나 모실 수는 없는 일이다.

그렇다고 나름 격식을 차리고 분위기가 있는 서로 간에 부담스러워 참석조차 꺼려진다면 아니한 만 못한 경우가 아닌가. 하지만 그런 걱정은 이곳에서 할 필요가 없다.

국내 최고의 호텔과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분위기와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1류 요리사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음식과 서울은 물론 지방에서 올라와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곳.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호텔의 절반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강남 유일의 연회복합 문화 공간, 바로 ‘PATIO 9’이 그곳이다.

가장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공간 PATIO 9

[2R]PATIO 9이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을 한 것은 지난해 11월, 그래서인지 아직은 이름이 낯설다.

하지만 얼마 전 드라마 열풍을 이끈 ‘시크릿 가든’ 제작발표회장이나 ‘신사의 품격’ 촬영장이 이곳이었다고 하면 대부분의 젊은 세대들은 ‘아, 거기가 여기였어!’하고 반가워 할 것이다.

귀로는 낯설지만 눈과 머리로는 친근한 곳이 PATIO 9이다.

춘·추계 학술대회는 물론 일상 모임까지 이곳에서는 적게는 20여명에서 많게는 500여명까지 한꺼번에 행사가 가능한 연회복합 문화공간이다.

또한 드라마는 물론 각종 광고 촬영이 쇄도하고 있으며, 기자가 찾은 당일도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준비되어 있었다.

[3L]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라면 역시 음식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에서는 네 가지 종류로 양식, 한식, 일식, 라이브 뷔페가 준비되어 있다. 물론 주최자나 모임의 성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겠지만 PATIO 9이 적극 추천하는 메뉴는 단연 라이브 뷔페다.

그 이름에서도 어느 정도 감이 오는 것처럼 이곳에서는 하루 전에 준비하는 음식이 아니라 즉석에서 약 30여명의 요리사들이 직접 요리를 한다.

[4R]2층 오마리네 홀에서 주방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도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된다.

교통 역시 최적의 조건으로 3호선 신사역과 7호선 학동역에 인접해 있으며,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셔틀버스를 같이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번에 500대의 이상이 주차가 가능하며 무엇보다 ‘VVIP’를 위해 20대가 동시에 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항시 확보하고 있다.

가장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공간 PATIO 9에서 함께하는 송·신년회라면 당신의 품격은 더욱 빛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