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쇼핑 최초! NS홈쇼핑, 안국약품 ‘아이세이프’ 출시

8일, 론칭 기념 3박스 추가 제공에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까지!

  • 입력 2012.12.07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NS홈쇼핑(대표 이사 도상철)은 오는 8일, 안국약품과 홈쇼핑 부문 최초로 ‘아이세이프 오메가비전’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최근 5년간 ‘눈’질환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10대는 굴절?조절장애, 40세는 노안, 50세 이상은 백내장, 망막장애 등 진료환자 비율이 매년 약 10%씩 증가하고 있다. 이는 디지털기기 사용의 대중화가 눈질환 환자의 증가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NS홈쇼핑에서는 눈 건강관리를 돕기 위하여 안국약품과 홈쇼핑 부문 최초로 ‘아이세이프 오메가비전’을 론칭 기획했다.
50년 역사의 눈 건강 대표기업 안국약품㈜ 기술로 만들어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세이프 오메가비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증가시켜 시각 명료도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순수 식물성분인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 성분을 사용해 믿을 수 있고 영국산 고함량의 오메가-3와 유해산소로부터 망막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안구건조 개선, 시력유지 및 눈의 기능성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어 공부하는 수험생, 컴퓨터 작업이 많은 직장인, 중장년층, 노년층 모두에게 적합하다.
8일 오전 06시 35분에 만날 수 있는 ‘아이세이프 오메가비전’ 론칭 방송에서는 오메가비전 1,000mg*30정 6개월분을 일시불로 구매 시 1만원이 할인 된 금액인 14만 8,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3개월치를 추가 제공한다. (ARS 주문시 1천원 추가 할인)
NS홈쇼핑 관계자는 “현재 안질환이 없을지라도 평소 눈 건강관리를 잘 해두지 않으면 금새 시력이 저하되기 쉽다”며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눈 건강식품 ‘아이세이프 오메가비전’으로 평소에 안 질환과 시력을 예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