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 LA 판매법인 파비스 U.S.A 설립

한의원 중심, 직매장까지 60군데의 판매망 확보, 내년에 500만불 판매 목표

  • 입력 2012.12.07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특허공법에 의한 발효효소식품 연구 및 제조기업인 파비스(대표이사 김세현/www.pharvisworld.com)는 6일, 미국에 파비스 U.S.A 판매법인을 설립, 현지 판매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파비스는 지난 2009년 미국 첫 진출을 계기로 이번에 판매법인을 설립, 이로써 발효 효소의 한류화에 적극 나서게 됐다. 또 판매법인을 통해 총 300만불에 달하는 수출계약을 맺었으며, 내년에는 500만불의 해외 수출을 이뤄내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미국 판매법인 파비스 U.S.A는 LA를 거점으로 한의원 및 직매장 등 60군데의 판매망을 확보하였으며, 미국 내 한인 및 현지인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주요 판매 제품은 파비스 애니원 차, 애니원 디, 애니원 밀자임(Mealzyme), 애니원 큐자임(Qzyme), 애니원 슬림(slim)등 복합 활성 효소이다. 이는 파비스의 기본 디톡스 효소 제품들이다.
이와 관련 미국 판매법인 아이크 한(IKE Han) 대표가 최근 국내 판매 법인인 ‘파비스 생명’ 본사를 방문하여 국내 판매 숍 센터장 80여명과의 간담회를 갖고, 미국의 현지 반응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파비스 U.S.A 대표 아이크 한은 “미국에서도 파비스 효소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고, 반응이 좋아서 효소의 한류화도 머지 않았다”고 말했다.
제조 및 연구 기반인 파비스 R&D는 30여 년간 복합 발효 효소를 연구, 개발한 기업으로 해조류, 현곡류, 한방 생약?초본류, 화분 및 버섯류 그리고 어패류 등을 저온? 저압에서 발효하는 다차원 복합 발효 특허공법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화분이나 해조류 및 조개? 굴 껍질 등을 발효하는 기업은 파비스 R&D가 국내 최초이며,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 등에 국제 출원 하였다.
파비스 생명 김세현 대표는 “파비스 효소는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발효에 발효를 더하여 생리활성물질 생성을 극대화한 복합 활성효소의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으로 파비스만의 특화된 저온? 저압 복합 발효 기술로 제조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국내는 물론, 일본, 태국 등지에도 조만간 판매법인을 설립, 아시아 지역의 현지 판매 거점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파비스 애니자임이라는 판매 숍 전문 체인점이 전국 단위로 100곳에 이르고 있다. 파비스는 효소전문숍을 통해 ‘혜은이 다이어트’라는 프로그램과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힐링 타운’을 강원도 홍천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주요 판매 제품으로는 파비스애니원-디, 파비스애니원-차, 파비스애니원-큐자임, 파비스 애니원-슬림, 파비스애니원-밀자임, 파비스썬-자임, 파비스-프로자임, 파비스-하이빔, 파비스곡류 효소-위가론 등 총 20가지에 달한다. 이들 제품은 또 일반 식사와 함께 먹는 효소 대체식과 효소로만 먹는 효소식으로 구분돼 판매되고 있다.
특히 파비스 효소식은  체내 소화기능뿐만 아니라 대사기능을 활성화하여 현대인의 탁한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하여 건강회복에 큰 도움을 주는 것 또한 이 회사의 강점이다. 판매가격은 박스당 35,000원에서 최고 396,000원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