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미, 현대인 눈 건강 지킴이 ‘내눈앤’ 출시

루테인 일일 최대함량 20mg 함유...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

  • 입력 2012.12.27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한미약품(대표이사 사장 이관순)은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는 눈 건강 지킴이 '내눈앤(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내눈앤은 눈 건강에 필수적 영양소인 루테인과 비타민A?C?E, 오메가3, 아연 등 영양소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중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시력보호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안구 건조증과 백내장을 예방하는 눈 건강 유지의 핵심 영양소이다.
황반은 눈의 안쪽에서 물체를 식별하고 색을 구별하는 역할을 하는데, 노화가 진행되면서 황반을 구성하는 색소와 밀도가 줄어들면 시력이 저하되는 등 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내눈앤은 루테인이 함유된 경쟁제품 대비 일일 최대함량(20mg)이 함유돼 있으며, 야맹증을 예방하는 비타민A가 복합돼 있어 눈 건강 기능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혈행개선으로 안구건조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와 항산화 및 노화 지연 효과가 있는 비타민 C와 E, 면역력 증진 기능이 있는 아연 등이 함께 복합돼 눈 건강을 돕는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내눈앤은 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한데 담은 고함량 눈 영양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현대인의 눈 건강 유지를 위해 반드시 섭취해야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눈앤은 전국 약국의 한미약품 전용 매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 1일 2회 식후 2캡슐씩 섭취하며, 1박스에 한달분인 120캡슐씩 포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