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억5천년 비밀 간직한 천혜의 신비의 낙원, 세이셸

KBS <세상은 맛있다> 세이셸 편 방영

  • 입력 2013.04.26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원조 아이돌 H.O.T 토니안, 젝스키스 김재덕의 KBS 2TV 세상은 맛있다 세이셸 편이 오는 4월29일(월)~5월3일(금) 동안 연속 5부작으로 방영된다.

인도양 한가운데에 흩뿌려진 115개의 섬... BBC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50곳 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의 비밀스런 휴양지.

하얀 모래가 빛나는 해변,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넘실대는 ‘세이셸’은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천혜의 자연풍광뿐 아니라 참치, 문어, 홍돔 등 풍부한 수산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인들의 혼합 문화인 크레올문화가 가장 발달한 나라인 만큼 오감만족에 맞는 맛깔 나는 음식문화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세이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 박쥐카레부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각종 문어요리, 세이셸 전통 방식으로 만든 코코넛 오일과 꿈의 섬, 영국 윌리엄 왕세손이 결혼은 약속했던 데로쉬에서 즐기는 VVIP를 위한 만찬까지!

인도양의 풍요가 깃든 세이셸 곳곳의 다채로운 요리들을 통해, 천국의 섬, 세이셸의 ‘맛’과 ‘멋’에 흠뻑 취해본다.

지상 최후의 낙원에서 펼쳐지는 오감만족, 최고의 맛 기행이 시작된다.

<토니안&김재덕의 세이셸군도>
2013년 4월 29일 (월) ~ 5월 3일 (금) 밤 8:20 ~ 8:50, KBS 2TV 방송

1부: 맛의 하모니 크레올
2부: 문어요리의 모든 것
3부: 비밀의 섬
4부: 시간이 멈춘 섬, 라디그
5부: 세이셸 자연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