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 모임의 퀸으로 만들어 주는 동안 시술

  • 입력 2013.12.09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모임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그녀의 뷰티 시크릿
‘씨앤비레이저’로 나이를 감추는 동안 피부
‘토탈 써마지’로 관리하는 목 주름과 탱탱한 탄력 피부
 
[1L]연말 시즌의 시작과 함께 거리에 화려한 조명이 걸리는 12월은 송년회 및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이 이어지는 시기다. 그 동안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을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누구나 예쁘고, 멋진 모습을 보여 주고 싶은 마음이 역력하다.
 
그러나 멋진 의상과 메이크업은 모임이 잡힌 그 때 바로 준비할 수 있지만, 깨끗한 피부 톤이나 매끄러운 피부결 같은 기본 바탕은 평소의 꾸준한 관리로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이마저 녹녹하지 않은 것이 현실. 그럴 땐 단시간에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피부과 시술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연말 모임 전 빠르고 안전한 그리고 시술한 티도 나지 않는 피부과 시술을 통해 빛나는 피부로 연말 파티 퀸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결과 밝은 피부톤을 만드는 비밀 ‘씨앤비레이저’
‘씨앤비레이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로, 미세한 레이저 빔을 피부에 골고루 조사해 표피는 손상시키지 않고 기존 피부 세포를 새로운 세포로 대체하는 시술이다. 특히 씨앤비레이저는 피부가 붉어지거나 붓는 현상인 ‘다운타임’이 짧아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연말시즌에 적합한 시술이다. 시술 후에는 모공과 피부결, 피부톤이 개선되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흐르게 해 주는 것이 이 시술의 특징. 특히 이러한 피부는 메이크업도 잘 받기 때문에 공들여 한 파티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다.
 
◆ 목과 쇄골을 드러내는 과감한 파티 드레스를 소화하고 싶다면 ‘토탈 써마지’
목과 쇄골을 드러내는 화려한 파티 의상을 입을 때면 가장 눈에 뛰는 것은 목 주름. 25세 이상이라면 목의 지방층이 감소하기 시작하면서 얇은 피부층에 움직임이 많은 목 주름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한다. 토탈 써마지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목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턱 선 아래로 처진 나이테 같은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효과적이며, 목 주름 외에도 얼굴, 눈가, 입 주변의 주름과 늘어진 턱 선 등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토탈 써마지는 시술 직후에도 눈에 보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술 효과가 1년 이상 지속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토탈 써마지 시술 시 유의할 점은 고주파가 얼굴에 전달되는 횟수를 일컫는 ‘샷’수를 확인하는 것이다. 얼굴과 목, 턱 선 등의 탄력을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900샷으로 시술 받는 것이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