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이셸.레위니옹관광청, 제2기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가장 활발한 활동 3인 선정 세이셸 숙박권 지급

  • 입력 2013.12.24 12:10
  • 기자명 엠디데일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셸, 레위니옹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지난 8월~11월 간 진행된 제1기 온라인 홍보대사의 성공에힘 입어 제2기 온라인 홍보대사를 선정하기로 발표하였다. 온라인 홍보대사는 세이셸, 레위니옹 관광청으로부터 임명을 받아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등을 활용하여 홍보지원 활동을 하게 된다. 세이셸과 레위니옹에 대한 평소 세이셸과 레위니옹에 관심이 많고, SNS매체를 통해 글쓰기를 즐겨 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14년1월부터 5월31일까지 약 4개월 간의 활동을 통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3인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350만원 상당의 세이셸 숙박권을, 2등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레위니옹 숙박권, 그리고 3등에게는 150만원 상당 세이셸 숙박권이 각각 주어 진다.

[사진] (왼쪽) 세이셸 해변 풍광, (오른쪽) 레위니옹 폭포 모습

세이셸, 레위니옹관광청 김빛남 소장은 “1기 온라인 홍보대사들의 활동이 세이셸과 레위니옹의 인지도 상승에 큰 역할을 했으며 그들 하나, 하나가 세이셸과 레위니옹의 팬이 되었다,” 며 “2기 홍보대사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각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청은 12월31일까지, 세이셸관광청과 레위니옹관광청 홈페이지(www.visitseychelles.kr 또는 www.visitreuion.kr) 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kha@seychellestour.co.kr) 로 보내면 된다.

* 세이셸은 (www.visitseychelles.kr)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하는 지상 최후의 낙원 세이셸. 900m가 넘는 바위산과 1억5천년 전의 자연생태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삼림. 백설같은 해변, 따뜻한 사람과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음식까지… 자연 속에서 힐링을 추구하는 여행객에게 안성 맞춤인 곳이다.

* 레위니옹은 (www.visitreuion.kr)
3,000m급의 인도양 최고봉과 원형협곡, 세계 5대 활화산을 비롯한 스펙터클한 자연경관과 천혜의 생태관광 자원을 자랑하는 인도양의 프랑스령 섬이다. 육, 해, 공을 넘나드는 661가지의 즐길 거리로, 다이내믹한 여행을 찾는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