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약품, 4중기능성 발포가르시니아 포텐출시

아시아모델협회 공식후원제품

  • 입력 2014.05.16 15:54
  • 기자명 송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대표 나종훈)은 최근 하루 한잔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와 비타민B1, B2, C, 식이섬유까지 섭취할 수 있는 “발포가르시니아 포텐(4-TE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에 돌입했다.

“발포가르시니아 포텐”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의 주성분인 HCA를 1,000mg 섭취할 수 있고  다이어트시 부족되기 쉬운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부원료로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도 1,000mg 함유되어 있어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젊은 여성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기존의 알약이나 캅셀이 아닌 물에 타먹는 발포분말 타입으로 시원한 청럄감과 함께 음용할 수 있다. 식후에 물 대신 음용하면 더욱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시아모델협회 공식후원 제품으로 모델들의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에도 음용되는 제품이다.

한편 지난 7월 유통사업부를 확대하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국제약품은 5월부터 “발포가르시니아 포텐”에 대한 홍보와 블로거를 통한 체험단 모집과 함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아름답고 날씬한 몸매를 위한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판매채널은 소셜커머스 ,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일반유통을 확산할 계획이다. 규격은 7g x 14포(2주분)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