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부터 각종 업계에서 적극적인 인수·합병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직접판매 시장에서도 첫 번째 인수가 이루어졌다. 미국에 본사를 둔 안티 에이징&웰니스 전문 기업인 니오라코리아 유한회사(대표 김희나)는 1월 24일 ACN코리아를 인수했다고 밝혔다.니오라는 탄탄한 고객층과 입증된 소셜 판매·영업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티 에이징 및 웰니스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니오라의 ACN코리아 인수 이후에도 ACN코리아는 계속 통신 서비스 독점권을 유지할 예정이다.니오라의 이번 인수를 통한 전략적인 통합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2006년 화이자가 전 세계 27개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90%가 성생활이 가정의 행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지만, 정작 성생활 만족도는 남자가 9%, 여자가 7%에 불과했다."지난 12월 13일(수) 오후 8시, 36만 유튜버이자 산부인과 전문의인 박혜성 원장이 주관하고 배우 변진수가 사회를 맡은 '의학박사 박혜성의 맛있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Talk Concert'가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한국에서 터부시되지만, 부부관계에서 그 무엇보다 중요한 성과 사랑에 관한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지난해 대한당뇨병학회가 발표한 ‘당뇨병 팩트 시트(Diabetes Fact Sheet in Korea 2022)’에 따르면 2020년 기준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1명은 당뇨병 환자이며 전체 숫자는 약 600만 명 정도라고 한다. 대한당뇨병학회는 우리나라 국민 2,000만 명 이상이 당뇨병 또는 당뇨병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전했다. 당뇨병 환자가 증가하면서 당뇨병 관리 및 예방에 대한 관심도 커진 요즘, 암과 당뇨병을 치료한다는 프랑스 루르드 샘물에 버금가는 아쿠아포린 활성수인 천연 미네랄 워터 닥터코아가 등장해 화제다. [세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GS25 편의점에서 ‘콜레티 워터’ 와 ‘터보 붐 워터’를 선보였다. ‘콜레 티 워터’ 와 ‘터보 붐 워터’는 푸드올로지의 베스트 제품인 빨간물과 파란물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상품이다.빨간물 ‘콜레 티 워터’ 와 파란물 ‘터보 붐 워터’는 운동 및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 보충을 원하거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RTD(Ready to Drink)’ 음료 타입의 제품이다.빨간물인 ‘콜레 티 워터’는 체지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2023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헬스 솔루션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푸드올로지는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콜레올로지 컷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은 푸드올로지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로 최근 시즌3버전으로 리뉴얼이 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홍경천추출물을 함께 담아 체지방 감소 외에도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줄
2023년 전주비빔밥축제에서 ‘전주 美(미)나리酒(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지난 6일부터 오늘까지(10월9일) 열리는 2023년 전주비빔밥축제는 매회 약 8만 여명의 내외국인이 방문하는 유네스코 음식 창의도시 전주 최대의 음식축제다. ‘옛촌도가’(대표 주민선)‘가 전주시 팔복동 주민과 함께 ’오스카 미나리 한밥상 —밥밥밥“의 이름으로 함께 참가한 이번 축제 기간 동안 해독작용과 숙취 해소에 좋은 전주 미나리를 원료로 사용한 막걸리 ‘전주 美(미)나리酒(주)’가 전주 비빔밥,미나리전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바이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푸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알려진 콜레올로지 컷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푸드올로지는 코스맥스바이오와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연구와 개발부터 제조·제품 생산 과정까지 전반에 걸쳐 전문성과 기술을 교류하고 상호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협업할 방침이라고 전했다.코스맥스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기술들을 토대로 다수의 국내·외 특허 및
점차 나이가 들어가는 남성에게 있어 성기능 관련 문제는 매우 민감하게 손꼽히는 주제다. 특히 발기부전은 남성 성기능에 큰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해당 질환은 비단 나이가 많은 중년 이상 남성에게만 발생하는 것은 아니며, 20대, 30대 젊은 남성층에서도 발생하고 있다.발기부전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나, 일반적으로는 노화 또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로 인한 피로도, 당뇨, 고지혈증, 고혈압 등이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대체로 심리적인 요인 또는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환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헬스케어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레올로지 컷’에 이어 ‘빨간 젤리’,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출시했다.‘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였다.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다. 실제로 과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GS샵에 입점하여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밸런스 세트’를 선보인다.최근 ‘자기관리’를 비롯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다이어트 관련 다양한 아이템이 주목받는 가운데,푸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 세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고자 입점을 결정했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밸런스 세트’는‘콜레올로지 컷’,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맨올로지 컷’ 등 다양한 슬리밍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콜레올로지 컷’은 지난해 올리브영 입점 일주일 만에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에서 1위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인구 인구 1천만 시대, 2030부터 7080세대에 이르기까지 유전적 요인과 함께 직장 스트레스와 비규칙적 생활 습관으로 인한 암 발생 등으로 어느새 탈모는 질병 아닌 병으로 심각한 고민 거리가 되고 있다. 건강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1년 ‘병적 탈모증’으로 진료를 받은 사람은 25만명이나 되고 특히 피부염이나 흉터로 인한 ‘병적 탈모’(보험급여 대상)의 30대 치료 비중은 22.6%로 가장 높고 40대 21.7%,50대 16.5% 순이었다.특히 20대 탈모 치료인구도 전체의 20%를 차지해 2030 탈모 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방송인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푸드올로지는 지난해 개그우먼 신봉선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체지방만 무려 11kg감량하였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일으킨 바가 있다.이에푸드올로지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봉선 다이어트 세트’에 이어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프로젝트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푸드올로지는 강남의 건강 상태를 체크한 후 현재 상황에 맞춰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설계하였다.해당 세트는
빨간통 다이어트(콜레올로지컷)로 사랑받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개그우먼 신봉선에 이어 방송인 강남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선보였다.‘강남 자기관리 세트’는 강남의 건강 상태 및 생활환경을 체크한 후 맞춤형으로 ‘강남 자기관리 세트’를 설계하였다. 해당 세트는 △맨올로지 컷 △버닝올로지 티 △버닝올로지 디데이 △차전자피올로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강남은 현재 해당 다이어트 세트와 함께 적절한 운동과 식이를 병행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계속되는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1:1 맞춤 상담 서비스는 전문가와의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추천 및 건강관리 코칭을 제공하는 서비스다.푸드올로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는 고객에게 건강기능식품과 건강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도입됐다.해당 서비스는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로 구성된 상담사가 고객의 신체 및 생활 정보를 바탕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22년 마케팅·광고 효과 조사 - 푸드올로지’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중 6명은 다이어트 보조제·보조식품 섭취 시 ‘유산균’을 함께 섭취한다는 결과가 나타났다.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는 이러한 결과를 반영하여 체지방 감소는 물론 유산균 증식과 배변 활동까지 한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를 출시하였다. 푸드올로지가 출시한 ‘유산균 다이어트 세트’는 △버닝올로지 티 △차전자피올로지 두가지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이다.버닝올로지 티는 세계 특허 체지방 감소 원
우리 몸의 세포 60조개, 우리 몸 속에 사는 미생물 380조개(70kg 성인 기준).이 가운데 95%는 장(腸)에 존재하며 장내 미생물 분포 변화는 면역 체계와 질병 발생에 영향을 미친다. 20일 오후 1시 서울 직업전문학교 7층에서 365 뷰티스토아 정기구독 콘서트에서 마지막 연자로 나선 서삼숙교수(수원대,한국예술종합학교)는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비만,유산균)”라는 주제 발표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노화,당뇨,비만,암,스트레스성 질환,염증성 장 질환 등이 장내 미생물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고 밝혔다. 특히 건강한
365 뷰티스토아 정기구독 콘서트8월20일 남녀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365 뷰티스토아 정기구독 콘서트가 열린다. 사상체질 라이프코칭 전문가 임동구 박사와 산부인과 TV 박혜성원장,마이크로바이욤 서삼숙교수가 중년기 갱년기 남녀들을 대상으로 콜라보 강의를 한다. 오는 8월20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직업전문학교 9층에서 열리는 365 뷰티스토아 정기구독 콘서트는 ▲사상체질 유전자 검사(임동구박사) ▲남녀 갱년기 치료 3종 세트(박혜성원장)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비만,유산균,서삼숙교수) 릴레이 강연을 한다.참가자들에게는 유전자 검사 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선보였다.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 △식후혈당 상승 억제 △체내 잉여 탄수화물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실제 과체중 및 비만(BMI26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하여 인체적용시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GMAEA, 총재 이의한)가 주최하는 제16회 GMAEA 글로벌 최강 명인대상 시상식 및 국제의료미용학술세미나가 오는 8월 27일-30일 3박 4일동안 제주도 신화월드에서 열린다. 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럽 및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에 걸쳐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GMAEA2023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50여개 국가에서 의료미용관련 분야를 중심으로 유명 셀럽과 관련 산업 분야의 핵심 리더 1000여명
최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른바 ‘가치소비’로 알려진 미닝아웃은 정치적, 사회적 신념과 같은 개인의 가치관을 소비를 통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의미한다.이러한 소비 현상에 따라 D2C 기업 어댑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도 고객들의콜레올로지컷(빨간통)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이윤 창출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치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 있다.먼저 푸드올로지는 지난 8월부터 택배 유통망을 활용한 ‘실종아동 및 장애인 찾기 캠페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