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니오라, ACN코리아 인수… 직접판매 시장 첫 통합

니오라, ACN코리아 인수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성장 기대

  • 입력 2024.01.25 12:06
  • 수정 2024.01.25 12:07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부터 각종 업계에서 적극적인 인수·합병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직접판매 시장에서도 첫 번째 인수가 이루어졌다. 미국에 본사를 둔 안티 에이징&웰니스 전문 기업인 니오라코리아 유한회사(대표 김희나)는 1월 24일 ACN코리아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니오라는 탄탄한 고객층과 입증된 소셜 판매·영업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티 에이징 및 웰니스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니오라의 ACN코리아 인수 이후에도 ACN코리아는 계속 통신 서비스 독점권을 유지할 예정이다.

폰트, 로고, 텍스트, 그래픽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니오라의 이번 인수를 통한 전략적인 통합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사업 확장에 중요한 지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통합으로 니오라의 혁신적인 제품군 범위와 ACN코리아만의 고유한 시장 포지션의 조합이 직접판매 업계에서 독보적인 플랫폼을 구축할 것으로 전망된다.

니오라의 CEO이자 창립자인 제프 올슨(Jeff Olson)은 “ACN코리아가 니오라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 ACN사는 인상깊은 유산을 구축하였으며, 우리의 ‘사람들을 더 나은’ 길로 인도하는 공통된 헌신이 국제적 사명과 완벽히 들어맞는다”라며 “2월 17일로 예정된 ‘통합 행사(Emerge Event)’에 대한 기대가 크다. 우리는 이 행사에서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고,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니오라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니오라와 ACN간의 통합은 서로에게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라이프 케어 브랜드 서비스로 확실한 브랜딩 및 성장가치 상승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인수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