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트리라이트, 3중 방어작용의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가드(Joint Guard) 출시

  • 입력 2014.07.01 13:58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3중 방어작용으로 건강한 관절을 지켜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가드(Joint Guard)’를 선보인다.

‘조인트 가드’는 글루코사민 황산염과 엠에스엠(MSM)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을 합성하고 관절 윤활액을 증가시켜 관절의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엠에스엠(MSM)은 연골 및 인대의 구성성분인 콜라겐 형성에 필수 물질로서, 식약처로부터 인정된 인체 시험 등의 논문에 따르면 노화로 인해 관절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통증 및 관절 건강과 관련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는 관절건강 원료이다.

이로써 조인트 가드는 연골의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작용’, 윤활액 생성으로 마찰 없는 부드러운 움직임을 선사하는 ‘윤활작용’, 운동 활동 시 편안함을 제공하는 ‘불편 감소’로 건강한 관절을 위한 3중 방어작용을 도와준다. 더불어 부원료로 상어 연골추출물, 히알루론산, 보스웰리아 추출물, 비타민 C, 아세로라 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담당자는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한 필수 요소는 운동 기능성”이라고 강조하며 “일본 고령화 시대의 국민병이라 일컫어지는 ‘로코모티브 신드롬(운동기능 저하 증후군)’의 경우도 관절 건강 이상으로 인한 제한적 활동 주요 원인으로, 삶의 질 저하 및 가족 부담 증가 등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관절 건강은 50대 이상의 중?장년층 및 갱년기 여성만의 문제가 아닌 연골 구성성분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30대 이상의 성인들 역시 유념해야 한다”며 “30대 이상의 성인이라면 스스로 자신의 관절 건강 및 활동 패턴을 체크해 보고, 조인트 가드와 같은 관절 건강 관리 제품을 통해 활기차고 즐거운 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조인트 가드는 노화로 인한 관절 건강에 이상을 느끼는 사람은 물론 과체중으로 인한 관절 부담, 등산, 테니스, 골프 등 관절에 무리가 가기 쉬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 출산 및 육아, 가사노동 등으로 인해 관절이 불편한 사람, 하이힐을 즐겨 신는 20대 여성 들에게 권장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