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오션M&C, 2015년 세이셸 Top7 리조트 허니문 특전

  • 입력 2014.11.06 10:00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양 전문가 그룹 인오션M&C가 2015년 세이셸 Top7 리조트 특별 할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인오션M&C가 세이셸 리조트 중 7개만을 엄선하여 출시한 것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시즌, 반얀트리, 래플스 등의 풀빌라 리조트를 포함, 켐핀스키, 힐튼 노스홈 리조트, 에필리아, 그리고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데니스 아일랜드까지 포함되어 있다.

상품가는 4박 기준 최저 99만원부터이며 최대 1박 숙박비의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나 결혼 기념일을 맞이한 부부 모두에게 각 리조트에서 특별 선물까지 제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세이셸 에필리아 리조트 [사진] 세이셸 전경세이셸은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닌 자연 환경으로 유럽과 중동의 부호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다.

영국BBC 뿐 아니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미국 CNN 방송 등 세계 유수의 방송사들이 세이셸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는다.

태고의 자연과 희귀한 동식물, 자연경관이 그대로 보존돼 있다.

칸쿤, 모리셔스와 함께 TOP 3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세이셸은 지난 10월28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이 두바이-세이셸 구간 운항을 주12회에서 주14회(일일 2회)로 증편하여 세이셸 연결 스케줄이 더욱 편리해졌다.

오는 12월부터는 뭄바이-세이셸과 마다가스카-세이셸 구간을 에어세이셸이 운항하기 시작해 주변국을 아우르는 여행의 기회도 많아졌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