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사 및 각종 유해물질에 따른 스마트한 클렌징 중요성 증대 핵심품목 출시!

디엔컴퍼니, 이지듀플러스 클렌징 라인 2종 발매

  • 입력 2015.11.04 14:45
  • 기자명 이엠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는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인 C-P-R-S(Cleansing - Peeling- Return - Sunscreen) 를 통해 피부의 근본을 바꾸어 줄 있다는 관점에서 출발한 이지듀 플러스의 클렌징 2종을 새로 론칭하였다.

최근 쌀쌀한 기운이 더해지는 건조한 날씨에 황사 및 미세먼지까지 덮치면서 저자극딥클렌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모공 속에 들어간 미세먼지를 제대로 제거하지 못하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모공도 넓어져 상대적으로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된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이지듀 플러스는 클렌징이란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바르는 게 아닌 반복적인 마찰을 통해 피부를 깨끗이 세정하는 제품이므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성분과 제형을 선택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 된 이지듀 플러스 클렌징 라인은 작은 입자 H2(수소)가 함유된 물이 꼼꼼한 클렌징을 돕고 피부의 길을 열어 sh-Oligopeptide-1을 효과적으로 전달 시킴으로써 세안 후 피부 장벽 강화까지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클렌징제품이다.

미세 클렌징을 위한 수소수저자극클렌징로션?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클렌징 밀크 150ml와 마이크로거품의 수소수저자극세안폼?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휩 폼120ml등 총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에 모두 함유된 수소수는입자가 작아 모공 속 숨겨진 메이크업 잔여물, 과잉 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준다. 또한,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과 카라기난추출물은클렌징 시 수분을 잡아줘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촉촉한 보습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 케어 효소 성분 케라티나제S(Keratinase S)와 진정효과가 뛰어난 sh-Oligopeptide-1, 판테놀 성분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미네랄 오일, 합성색소,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및 EU선정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이 무 첨가 되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휩 폼에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뛰어난 수분 흡수력으로 피부 장벽 자체의 수분을 보호하여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보습과 윤기는 물론 피부 탄력까지 강화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이지듀 플러스 클렌징 라인은 각종 유해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현명한 클렌징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지듀플러스 클렌징라인은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 닥터스킨케어 (www.drskincare.co.kr) 및 종합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면세점 등에서 구매 및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