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제보다 조금 더 가까워진 너와 나, '시선 사이'

당신의 일상을 들여다볼 세 가지 시선! 공감지수 200% 메인 예고편 드디어 공개!

  • 입력 2016.05.23 16:29
  • 기자명 김은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익환, 신연식, 이광국 감독의 웰메이드 신작으로, 오는 6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시선 사이>(협력 제작: SSFilm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영화사 자미, (주)루스이소니도스, 영화사 벽돌, 배급: ㈜영화사 진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친근하고 재치 있는 공감드라마 <시선 사이>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 드디어 공개!


6월 9일 개봉이 확정된 <시선 사이>가 메인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화 속 세 가지 에피소드에 담긴 인물들의 일상이 재기발랄하고 위트 있게 펼쳐져 있다.

<마마>를 연출한 최익환 감독에서부터, <조류 인간> 연출과, <동주> 각본으로 잘 알려진 신연식 감독, <꿈보다 해몽>을 연출한 이광국 감독까지, 영화의 신뢰감을 더욱 높이는 연출진이 눈길을 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 <우리에겐 떡볶이를 먹을 권리가 있다>에서는 떡볶이를 사랑하는 ‘지수’가 교문 출입을 제한하는 학교의 방침에 “우리를 위한 겁니까? 학교를 위한겁니까?”라고 의문을 제기하며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져, 보는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킨다.

배우 김동완, 오광록 주연의 <과대망상자(들)>은 늘 누군가가 자신을 감시하고 있다고 생각해 주변사람들을 의심하는 과대망상을 가진 청년 ‘우민’과 어느 날 그를 찾아와 뜻밖의 음모에 대해 이야기하는 ‘김박사’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신화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동완의 연기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이광국 감독이 연출한 <소주와 아이스크림>이다. 보험 설계사 ‘세아’가 우연히 만난 아주머니로부터 소주공병과 아이스크림을 바꿔와 달라는 부탁을 받고 겪게 되는 기묘한 하루를 담아낸 작품.

다른 시간, 다른 장소에서 영화의 주요 소재가 되는 소주 공병에 귀를 대고 교감하는 듯한 배우 박주희, 서영화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배우들의 매력 넘치는 연기열전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일상의 공감드라마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시선 사이>는 6월 9일 극장에서 정식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Synopsis

<우리에겐 떡볶이를 먹을 권리가 있다>


“고작 떡볶이가 먹고 싶을 뿐인데!”
떡볶이를 좋아하는 지수. 학교 앞 분식집을 드나드는 낙으로 학교에 다니지만 성적향상을 위한 학교의 조치로 교문이 폐쇄되고, 지수의 욕망은 더욱 간절해지는데...

<과대망상자(들)>


“모르는 척 하고 싶겠지만, 당신도 감시 당하고 있어요”
우민은 아버지의 죽음 이후 늘 누군가가 자신을 감시한다는 망상에 빠져있다. 어느 날 김박사라는 사람이 찾아와 거대 조직의 음모에 대해 알려주는데…

<소주와 아이스크림>


“나 부탁 하나만 들어주면 안될까?”
보험설계사 세아는 홀로 사는 언니를 만나기 위해 낯선 동네를 찾는다. 그 곳에서 거동이 불편한 아주머니를 만나 아이스크림을 사달라는 부탁을 받는데…

Information
제    목: 시선 사이 (If You Were Me)
기획/제작: 국가인권위원회
협력 제작: SSFilm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영화사 자미, (주)루스이소니도스, 영화사 벽돌
국내배급/투자/마케팅: ㈜영화사 진진
해외배급: M-Line Distribution
감    독: 최익환 <우리에겐 떡볶이를 먹을 권리가 있다>, 신연식 <과대망상자(들)>, 이광국 <소주와 아이스크림>
주    연: 정예녹, 박지수, 박진수, 김동완, 오광록, 박주희, 서영화, 윤영민
러닝타임: 95분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일: 2016년 6월 9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