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은단, ‘미세먼지 극뽁!’ 이벤트

  • 입력 2016.06.08 13:45
  • 기자명 이엠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C 1000mg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미세먼지 극복 노하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http://www.koreaeundan.com) 이벤트란에 접속,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한 일상생활 속 노하우를 자유롭게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4일(월)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고려은단도 이에 발맞춰 일상생활에서 개개인이 실천할 수 있는 미세먼지 극복 방안을 함께 공유해 보자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려은단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2015 THE PROUD’에서 대한민국 100대 상품’과 3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는 등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