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바이오협회, 2016 코리아바이오플러스 사전 등록 개시

  • 입력 2016.06.14 14:56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바이오산업 대표 단체인 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는 오는 30일 오후 서울 벨레상스 호텔 3층에서 진행될 ‘2016 코리아바이오플러스’ 행사에 대한 사전 등록신청을 받는다.

코리아바이오플러스는 국내외 최신 바이오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전문가 포럼으로 지난 해 2회 행사에 약 1,000여 명이 넘는 산업체 담당자들이 참석해 국내 대표 바이오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행사는 국내 바이오산업의 세계화라는 주제로 한국산업기술진흥원(원장 정재훈)과 공동 주최예정이며 세 개의 포럼으로 구성하여 전문가 강연이 진행된다. ‘바이오의약 글로벌 시장진출 전략’, ‘스타트업 및 오픈이노베이션’ 및 ‘유전체 산업 도약’의 세 파트가 그것이다.

특히, 바이오의약 글로벌 시장진출 전략포럼에서는 KIAT의 글로벌기술협력자문단(K-TAG)으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암 전문의인 에모리대학 신동문 교수와 폐암 분야의 존스홉킨스 대학 안성철 교수가 바이오의약 글로벌 기술개발에 대한 발표를 맡는다.

행사 참석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한국바이오협회 사이트 www.koreabio.org 내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하나의 포럼만 등록해도 3 개의 모든 포럼을 들을 수 있으며, 등록비는 무료다.

행사와 관련해, 한국바이오협회 이승규 전무는 “K-바이오의 세계화 전략의 본격 논의의 장이 될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업계 전문가는 물론 해외의 우수한 한인 과학자들의 노하우를 전해들을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국내 바이오업계 담당자들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사전 등록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