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은단, 제 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최근 선보인 유산균 제품 비롯 다양한 어린이용 건기식 선봬

  • 입력 2016.08.12 15:28
  • 기자명 이엠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비타민C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유아 교육에 관한 정보를 교류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육 전시회로 297개사 900부스 규모로 열렸으며, 영유아 용품, 어린이 도서, 전집, 프로그램, 교구 및 완구 등 영유아 관련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고려은단은 비타민 및 유산균 제품 등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출시한 ‘고려은단 베이비 유산균’과 ‘고려은단 우리아이 유산균 캔디’를 선보이며 만 0세부터 10세의 아이를 가진 관람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고려은단 베이비 유산균’은 만 0세부터 3세까지 아이를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30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됐으며 물과 분유, 우유, 이유식 등에 잘 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만 4세에서 10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고려은단 우리아이 유산균 캔디’는 아이가 먹기에 좋은 한입 크기의 정제 제품으로 1정당, 살아있는 유산균이 10억 마리가 함유됐다. 인공 색소와 설탕이 첨가돼 있지 않으며, 당 함량도 1회 제공량 기준 1g 미만이다. 아이들이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바나나맛과 딸기맛 2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속 유산균은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개발한 것으로 위산과 담즙산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며 동결건조 코팅이 돼 있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생존율이 높다.

어린이용 유산균 제품 외에도 멀티 비타민 ´YOMI´와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되는 ´스폰지밥 비타민D3 칼슘´ 등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제품,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춘 ´쏠라C 정´과 ´쏠라C 과립 등도 선보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의 어린이용 비타민과 유산균 제품들은 좋은 원료뿐만 아니라 맛도 아이들 입맛에 맞춰 부모와 아이들 모두 선호할 것”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고려은단의 어린이용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