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특급 연말 파티

  • 입력 2016.12.22 17:44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테마파티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2016년 연말 테마파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과 24일, 30일과 31일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파티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이자 사교계의 주류로서 화려한 파티가 끊이지 않았던 개츠비의 집을 모티브로 흩날리는 깃털, 레드와 골드 글리터링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 이용 고객은 DJ가 선보이는 음악에 맞춰 마음껏 춤을 출 수 있는 댄스 플로어, 제이제이 마호니스 밴드 ‘웨이브’의 공연이 펼쳐지는 뮤직룸, 아일랜드 바, 빌리아드 룸, 겨울 정원으로 변신한 야외 가제보 등 각각의 특색있는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7인조 혼성 그룹 ‘웨이브’의 공연은 팝, 재즈, R&B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끈다. 디제잉 퍼포먼스, 행운권 추첨등 파티 고객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12월 31일 자정에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야외 가제보에서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및 불꽃놀이를 즐기며 축제분위기로 가득한 새해의 첫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다. 입장 고객에게는 2017년을 기념하는 캐릭터 인형과 칵테일 한 잔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