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하얏트서울, 네일 룸 론칭

  • 입력 2017.01.26 13:45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내 위치한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하 ‘더 스파’)’에 네일 서비스와 간단한 손과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네일 룸을 설 연휴기간인 오는 27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름다운 손발과 손톱관리를 위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더 스파는 자연 친화적인 느낌의 보테니컬 가든을 콘셉트로 꾸며져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문 네일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네일 룸은 프라이빗 스파 트리트먼트 룸과 같이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일 서비스는 손톱 각질 및 큐티클 제거, 컬러링, 간단한 손마사지를 기본 포함한다. 스파 관리와 손톱관리를 동시에 받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등, 목, 어깨, 두피 등 특정부위에 집중한 마사지 관리와 손톱관리를 결합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독립적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에서 편하게 누워 스파 트리트먼트와 손톱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더 스파의 네일 룸에서 제공하는 상기의 서비스는 명절 기간에 특히 상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고생한 아내 또는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손톱 관리는 기본 6만 6천원부터, 특정부위 및 손톱관리 패키지는 11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