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림을 바른 듯 풍부한 촉촉함, 일리 '크림 코팅 마스크 3종' 출시

  • 입력 2017.03.16 16:31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전문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촉촉한 솔루션을 제공할 신개념 마스크팩 ‘크림 코팅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일리 크림 코팅 마스크’ 는 수분제형의 일반적인 시트마스크와는 달리 영양이 농축된 크림을 마스크 시트에 담아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상하가 분리되는 형태의 초고밀착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코팅되어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크림의 유효성분은 피부 깊숙이 전달해 별도로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 되지 않은 5free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리 크림 코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녹차 성분이 지치고 생기 없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코팅 마스크', 쿨링 포뮬러를 적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인텐스 수딩 젤 크림 코팅 마스크', 건조한 환경에서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주는 '인텐스 너리싱 크림 코팅 마스크'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트 마스크 한 장으로 극강 보습 충전이 가능한 ‘크림 코팅 마스크 3종’은 3월부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3매 기획세트(9,000원)로 출시되고, 왓슨즈,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에서는 1매 단품(3,000)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