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뷰티, 신라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뷰티셀렉숍 크리마레 입점 등 유통채널 다각화

  • 입력 2017.04.21 16:25
  • 기자명 김병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물, 깨끗한 화장품’을 지향하는 청호나이스뷰티 ‘PAYOT(빠이요)’ 브랜드가 멀티 뷰티셀렉숍 크리마레(CREE MARE)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 신규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크리마레(CREE MARE)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라이프 셀렉스토어로 국내 유명 제품은 물론 국내에서 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의 제품들 까지도 다양하게 구성해 놓아 뷰티 트렌드세터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빠이요는 크리마레를 통해 100년동안 사랑 받아온 빠이요의 대표주자 ‘빠뜨 그리즈’를 비롯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빠이요 크림라인과 자극없이 깨끗함을 선사하는 클렌징 제품들을 선보이며, 입점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키트 4종과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도 입점하면서 노화방지, 피부개선, 보습에 이르는 빠이요의 대표라인 ‘이드라24+’ 라인과 ‘엘릭시르’ 라인, 안티에이징과 피부톤 개선의 ‘유니스킨’ 라인, 트러블 개선기능의 ‘닥터 빠이요’ 라인 등 빠이요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신라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빠이요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는 클렌저 3종세트를 증정하고, 80불 이상 구매고객에겐 광채탄력피부 5종세트를, 130불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이번 크리마레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은 2017년 사업계획의 일환이기도 한 유통채널의 다각화를 실현시킨 결과물”이라고 밝히며 “유통채널을 더욱 다각화 해 많은 소비자들이 빠이요를 접하고 생활 속에 청호나이스뷰티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