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제작영상 TV 소개

  • 입력 2018.02.12 10:28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JOY 방송 캡쳐 이미지
▲ KBS JOY 방송 캡쳐 이미지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7기가 제작한 미에로화이바 영상 콘텐츠가 지난 11일, KBS joy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 소개됐다.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인터넷 콘텐츠, 1인 미디어 등이 더욱 주목받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SNS에서 화제가 된 유머, 감동, 일반인 스타 등 다양한 영상들을 개그맨 양세형 씨가 소개하는 방송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가족끼리 왜이래’라는 주제로 진행된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 코너에 미에로화이바 영상콘텐츠 ‘딸 놀리는 아버님’ 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딸 놀리는 아버님’ 편은 살이 찐 딸을 재치있게 놀리는 아버지와 화를 내며 맞서는 딸의 대화 속에서 미에로화이바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내용으로,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7기에서 우수상을 차지한 미에로화이바 1팀의 작품이다.

영상이 끝난 후 양세형은 아빠와 딸이 장난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 대학생마케터가 직접 제작한 영상이 등장해 기쁘면서도 자랑스러웠다”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대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인만큼, 온라인 상에서 많은 회자가 되었기에 방송에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 영상은 현재 SNS 상에서 약 245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