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남제약, 치아건강을 위한 신제품 ‘덴티케어’ 출시

  • 입력 2018.04.25 13:28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덴티케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덴티케어’는 식물성 해조 칼슘과 비타민C, 비타민E 등을 함유한 3중 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다양한 보조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2알 섭취 시 식물성 스테롤 110mg, 리소짐 100mg, 옥수수수염추출물 150mg, 옥수수수염추출물, L-라이신염산염, 프로폴리스, 비타민D, 콜라겐 등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덴티케어’는 경남제약에서 약국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잇몸 영양제 ‘인사탄’의 일반유통용 제품으로 ‘인사탄’과 비교하여 정제의 크기를 반으로 줄여 큰 정제가 목 넘김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성분이 강화되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당사 약국용 제품인 ‘인사탄’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덴티케어’가 이번에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 되면서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아건강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치아건강이 필요한 노년층, 중장년층을 비롯하여 신경과 근육기능,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덴티케어’의 규격은 60정 1개월분으로, 1일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