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센스 있는 데일리룩 쇼핑! 여성의류쇼핑몰 오하요

  • 입력 2018.11.14 16:22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에 가장 민감한 나이인 20대와 30대를 살고 있는 여성들은 언제나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 그들에게 있어 패션은 하나의 자존심이기도 하기에 매일매일 쇼핑을 해도 더 사야 할 것과 사고 싶은 것들이 셀 수 없이 많다.

요즘 트렌드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유니크함이 느껴지는 의상들이다. 스타일리쉬하지만 부담 없이 코디 하기 좋은 심플한 의상이면서도 평범하지만은 않은 디테일한 포인트가 살아있다.

여성의류 쇼핑몰 ‘오하요’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데일리룩과 함께 다양한 패턴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의상들까지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흔한 것 같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평범한 듯 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베이직, 유니크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있어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또 자사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피팅 사진과 최근 트렌드의 속도에 맞추어 신상이 빠르게 업로드 되고 있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매일같이 출근도장을 찍고 있다.

‘오하요’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은 물론, 눈을 즐겁게 해드리는 것도 저희의 임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옷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늘 의논하고, 구매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뛰고 또 뛰자! 라는 마인드로 쇼핑몰에 방문하기만 해도 기분 좋은 곳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오하요 에서는 구매후기 작성 시 즉시 할인 이벤트와 2개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 서비스 및 플러스 할인혜택과 구매확정 시 추가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