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S에서 주목받는 수제향수! 향수브랜드, ‘메블릭퍼퓸’

  • 입력 2018.11.29 11:49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의 첫인상은 그 사람의 외모는 물론 체취에서도 강한 기억을 남긴다.

실제로 한 단체에서 20,30대 남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좋은 체취가 나는 이성에게 더욱 매력을 느끼고 호감을 갖게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스타일링의 완성은 어떤 옷들과 액세서리 등의 잡화를 매치했는가와 더불어 자신의 매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향수를 사용하는 것으로 완성된다. 또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인 아이템이기도 하다.

수제 향수브랜드 ‘메블릭퍼퓸’은 2015년 회사설립 후 ‘사람들이 기억하는 나의 향기’를 모토로 하나하나 정성껏 제조하고 있다. 최상급 프리미엄 향료로 은은한 향기와 오랜 지속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재 약 50여 가지의 향을 제조하고 있다.

메블릭퍼퓸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 상 고객들이 향수를 직접 시향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각 지역에 오프라인 입점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현재 메블릭퍼퓸은 고객들에게 구입한 향수 외에도 다양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 향수 샘플을 함께 증정하고 있으며 스토어찜, 톡톡친구 추가 시 추가 할인쿠폰 지급 등 고객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