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전문가 칼럼 박혜성
오르가즘에 쉽게 오르는 5가지 방법
  •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 승인 2018.12.11 10:28
  • 댓글 0

[엠디저널]남자는 사정을 하면 대부분 오르가즘을 얻는다. 하지만 여자는 쉽게 오르가즘을 얻기가 어렵다. 그래서 여자에게는 성관계가 재미가 없다. 그런 경우는 남자가 여자에게 구걸하듯이 성관계를 하게 되는데, 어느 날 여자가 한번 오르가즘을 학습하게 되면 그 다음부터는 상황이 역전된다. 오히려 여자가 남자에게 사랑을 구걸하게 된다. 왜냐하면 남자가 느끼는 오르가즘과 여자가 느끼는 오르가즘은 강도와 느낌이 다르기 때문이다. 여자가 훨씬 여러 번, 더 강하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신체적 구조를 가졌다. 그런데 그것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여자에게는 오르가즘을 한 번 느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여성의 오르가즘은 타고 나는 것일까? 왜 개인차가 있을까? 오르가즘을 못 느끼는 여성은 어떻게 해야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을까? 어떻게 노력해야 헐까? 이런 질문을 가지고 계속 성의학자들이 연구를 했다. 최근에 오르가즘에 대한 학문적인 것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일단 학문적인 것은 놔두고 실전에 들어가서 남자들이 성관계를 통해서 여성들에게 오르가즘을 주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압력이다. 즉 여성의 성감대에 압력을 주고 그리고 나서 마찰을 해야 하는데 그녀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강도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시간만큼(이것이 여성마다 다르다) 피스톤 운동을 해야 한다.

만약에 발기가 안 되면 손이나 성인용품(딜도나 바이브레이터)으로 문질러야 한다. 만약에 이 5가지 요소 중에 한 개라도 맞지 않으면 여성의 오르가즘은 불가능하다. 즉 필요충분조건에 해당한다.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기 위해, 그리고 이 5가지 요소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체위가 있고 스킬을 얘기하지만 사람마다, 이런 포르노에는 빠진 것이 있다. 즉 왜 그런 체위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빠졌고, 시간과 강도에 대한 설명이 없다. 그렇게 많은 체위가 있는 이유는 여자마다 자극되는 성감대가 달라서 여러 가지 체위를 시도하고 그래야 오르가즘을 얻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제공 게티이미지뱅크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1. 부위(Spot, 성감대)

2. 압력(Pressure)

3. 마찰(Friction, 피스톤 운동, 혹은 문지름)

4. 강도(Intensity)

5. 어느 정도의 시간(Time)이다.

어떤 부위를 자극했을 때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성감대이고, 가장 강렬한 두 곳이 음핵과 G-Spot(지스팟)이다. 만약에 그녀의 성감대가 아닌 곳을 자극한다면 가렵지 않은 곳을 피나게 긁어주는 것과 같다. 그래서 고무다리를 긁지 않으려면 그녀의 성감대가 어딘지 먼저 파악해야 한다.(여자마다 다르다.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파악이 되었으면 그 곳에 적절한 압력을 가해야 한다.

그런데 여성의 음핵은 밖에서 보이기 때문에 적당한 압력으로 문지르거나 자극을 할 수 있는데 지스팟은 여성의 질 벽 앞쪽에 있어서 남성상위로 자극하는 것이 쉽지가 않다. 오히려 손가락을 구부려서 자극하는 것이 삽입성교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다. 그래서 카마수트라나 소녀경에서는 여러 가지 체위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산부인과에서는 지스팟을 부풀리게 하는 시술이 있고, 그렇게 부풀린 지스팟이 남성상위의 삽입성교에서 압력을 받아서 정상체위로도 여성이 오르가즘에 오르게 한다. 그 압력은 여성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것도 실전을 통해서 학습해야 한다. 그리고 그 부위를 적은 강도로 시작해서 점점 강하게 일정한 시간동안 마찰을 해야 한다. 그것은 여성마다 다르고, 성감이 발달한 여성은 훨씬 그 시간이 짧다.

이렇게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보면 어느 날 문득 여성이 오르가즘 비슷한 경험을 하게 된다. 그럴 경우 그 시도를 계속 하면 여성이 강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 이 경험을 한 번 하게 되면 그 다음부터는 남자와 여자의 성생활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다. 이렇게 해서 얻어진 여성의 오르가즘은 남녀의 관계를 강화시키고, 그를 위해서 그녀는 하늘의 별이라도 따다 주는 희생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얻기 위해 노력할만한 가치가 있다. 5가지 요소의 복합으로 이루어진 여성의 오르가즘을 위해서 두 사람이 노력하기에도 인생은 짧다.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부위, 압력, 마찰, 강도. 시간(Spot, Pressure, Friction, Intensity, Time)을 찾기 위해 오늘부터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