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식음료
CJ푸드빌 뚜레쥬르, 꽃 같은 가정의 달 시즌 제품 출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꽃’을 테마로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꽃 무늬를 활용해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대표 케이크 ‘핑크 플라워 스트로베리’는 연한 핑크색의 케이크 위에 화사한 꽃 장식물을 포인트로 얹었다. 딸기 맛 요거트 크림과 딸기 리플잼을 샌드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감사의 카라멜 초코케이크’는 보라색과 흰색의 아기자기한 꽃 모양 장식으로 우아한 느낌을 준다. 카라멜 크림과 가나슈로 달콤한 맛을 내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다양한 꽃을 패키지에 활용한 선물세트는 화사한 봄을 연상케 한다. 민들레 꽃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정성가득 선물세트’는 유기농 우유로 맛을 낸 ‘순우유앙빵’과 진한 초콜릿 풍미의 ‘순초코앙빵’을 조합한 실속 제품이다. ‘꽃을 담은 선물세트’는 화사한 연보라빛 국화 모양을 본뜬 패키지에 ‘순우유앙빵’과 국화 모양의 모나카를 담아 의미를 더했다.

즐거운 가정의 달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예약·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14일까지 케이크를 비롯한 일부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봄 나들이 필수 아이템 피크닉 매트를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4000원에 판매한다. 피크닉 매트는 별도로 권장소비자가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매장 별 상이, 한정수량)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