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기관&단체
효원상조, 경희의료원 장례식장 장례비용 감면 등에 관한 협무협약식 가져
효원상조가 경희의료원 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일 효원상조와 경희의료원 장례식장은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협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투명한 경영으로 신뢰를 쌓아온 양심기업 효원상조는 이번 협약으로 회원 신뢰도가 한층 더 두터워 질 전망이다. 계약 내용은 “경희의료원 장례식장이 효원상조 회원을 대상으로 장례비용 혜택 등 장례식장 이용에 따른 편의를 제공한다“고 돼있다.
 
효원상조 이선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협력체계구축을 통해 경희의료원 장례식장이 효원상조 회원에게 친절과 성심을 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약은 빈소사용료 및 안치료에 대해 장례비용 감면 등 장례식장 이용에 따른 편의를 제공하게 돼 있으며, 효원상조는 경희의료원 장례식장 활성화를 기여하기로 했다. 따라서 본 협약으로 효원상조를 선택해준 회원들에게 기쁜소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 크며, 앞으로도 회원을 위한 것이라면 혜택을 줄 수 있는 많은 발전의 계기를 계속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효원상조는 2013년부터 6년째 실시하고 있는 ‘장례이행보증제’로 끊임없이 좋은 일에 앞장서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왔다. 
 
장례이행보증제란 상조 피해 소비자가 공제조합으로부터 납입한 금액의 50%를 현금으로 보상받은 뒤 공제조합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조회사에 특별회원으로 가입해 낸 금액의 100%에 상당하는 장례서비스를 받는 제도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