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제약
대원제약 장대원, 지식 나눔 토크 콘서트 ‘장쾌한 Talk‘ 개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내달 4일(월), 본사 10층 해금홀에서 육아맘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과 한경닷컴 키즈맘이 공동 주관하는 ‘장쾌한 Talk‘ 맘클래스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나누고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토크 콘서트와 건강 클래스가 결합된 형식이 특징이다.

3회째를 맞은 이번 ‘장쾌한 Talk‘ 맘클래스 1부에서는 작곡가이자 가수로 활동하는 주영훈이 강사로 나서 ‘아빠의 육아일기‘를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연다.

이어지는 2부와 3부에서는 육아 강사 서승희의 ‘면역력을 키우는 러브 스킬‘,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수석연구원 이중수 박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기‘ 강연이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대원 키즈, 파트론 스마트 체온계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며, 선착순 도착 30명에게는 베이비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강연이 끝난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아기용 범퍼침대, 휴대용 유모차,  세발자전거, 블럭완구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daewonhealt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40대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한다. 총 150명을 모집하며 이달 30일 마감 예정이다.

신영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영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