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제약
부광약품, 철분복합건강기능식품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 출시
▲ 부광약품 철분복합건강기능식품인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 출시

부광약품은 철분복합건강기능식품인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신 중기에 들어서면 혈액량이 증가하여 평소보다 철분량이 1.5배 더 필요하기 때문에 추가적인철분공급이 중요하다. 부광약품의 신제품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은 약 7~9미크론(황산철, 푸마르산철기준약 10~100미크론)의 입자크기로 동물실험결과생체이용율(RBV, 64%, J. Vitam. Nutr. Res(2007))과 일일철흡수량이 높아, 1일 1포 섭취로도 보충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철분제품하면 특유의 비린맛 때문에 복용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은 철분제품 중 국내 최초의 스프링클제형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믹스베리맛이다. 스틱포장에 휴대가 간편하며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 철분외에도 태아신경관 정상발달에 도움이 될수 있는 엽산 및 엽산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12를 함유하여 건강기능식품으로써 3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철분은 임산부뿐아니라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소이다.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은 비린내 없는 ‘맛있는’ 철분제품이며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철분제품 중 국내 최초 3가지 기능성(철, 엽산, 비타민 B12) 성분을 포함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마케팅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언플러스스프링클은 1일 1회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약국에서 구입 할 수있다.

진혜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