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바아르간, 11일 네이버라이브쇼핑서 특별이벤트

  • 입력 2021.03.07 23:59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국내 첫 출시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리바아르간 오일'이 오는 11일 오후 8시 네이버라이브 쇼핑(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81745)에 먹는 아르간오일인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아르간오일’과 함께 선보인다.

지난 달 출시 이래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프리바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나무 열매씨앗의 속알맹이를 냉압착해 만든 오일이다.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함량이 풍부해 식용 뿐 아니라 미용 분야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다.

프리바아르간오일은 기존 아르간제품과 달리 물, 방부제, 유화제 등 제품화를 위한 첨가물이나 다른 성분 없이 원산지 모로코에서 직접 채취한 아르간 열매 중에서도 고품질의 원물만을 선별해, 유효성분을 파괴하지 않는 냉압착방식으로 1차 착유한 오일 100%를 담았다.

프리바아르간오일 화장품을 판매하는 어반케어 관계자는 “프리바아르간은 보습효과와 흡수력등에 인정받아 에스테틱숍 등 전문 스킨케어에서 만날 수 있다”면서 “소량의 아르간만을 함유해도 아르간세럼, 아르간오일이라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 구매 전 유효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볼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동일한 원료로 구성된 식품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아르간오일'도 다쿡(다이어트&쿡)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제품을 론칭한 라온즈㈜는 우간다에 천연물 가공공장을 확보하고 아프리카 천연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식품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모로코현지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협력 및 독점공급계약 체결을 맺고 국내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첫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아르간오일’과 ‘프리바아르간 오일’이 결합한 세트상품과 단품상품을 선보인다. 사전 예약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81745’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