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8일, 오크우드 봄 클리닉- 맘스 엔젤 업무 협약식 가져

예비 산모와 엄마들을 위한 산전,산후 교육,바디디자인 몸매 관리

  • 입력 2023.02.08 19:05
  • 수정 2023.02.08 19:28
  • 기자명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맞춤형 특화검진의 대표 전문클리닉 오크우드 봄 클리닉(대표원장 김인현)8일 오전 11맘스 엔절( 대표 박근섭) 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맘스 엔젤 (Mom’s Angel)은 직장인을 비롯한 예비 산모와 엄마들을 위한 산전,산후 교육은 물론 피부,몸매 관리 등 수준 높은 토탈 케어 서비스를 오크우드 봄 클리닉에서 제공한다.

오크우드 봄 클리닉 김인현원장은 서울의 중심인 강남 코엑스에는 중소기업의 벤처기업,무역업체,대기업,글로벌 기업 등 400여개사가 입주해 있고, 도심공항터미널도 함께 있어 GKL을 찾는 가족 해외 의료 관광객들과 직장인들이 오크우드 호텔에서 숙박하며 편안하게 최고의 스마트 정밀 건강검진 및 맞춤형 피부,몸매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자부심을 보였다.

맘스 엔젤은 임신과 출산을 통한 유방관리인 바스트 케어를 비롯 에스테틱 바디 맘스 이미지케어 BHL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설로 맘스엔젤 바디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oms-angel.com/

특히 임산부나 산모가 갑작스러운 일로 돌봄이 지원이 필요한 경우 제일 가까이 있는 Mom's Angel 긴급 돌봄이를 파견 지원하는 임산부 케어 파견 지원 산후관리 및 베이비시터 파견 지원 모유유방관리 전문가, 산모체형관리 전문가, 산후 운동처방 전문가 파견지원 등의 서비스도 병행한다.

무엇보다 산후 달라진 여성의 몸을 되돌려 드리는 Mom’s Angel 산후회복 프로그램에는 산후 회복관리사가 11유방관리 골반 및 체형관리 림프 관리 피부관리 이미지메이킹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여성의 자존감과 함께 전문 직장 여성들의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오크우드 봄 클리닉 김인현 원장, 맘스 엔젤 박근섭,서 양 대표이사,심원근이사, 홍순미 맘스엔젤 바디디자인 연구소장이 함께 참석했다.

오크우드 봄 클리닉은 이번 맘스 엔젤과 업무 협약식을 통해 명실 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전문병원으로 단단한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 오크우드 봄 클리닉은 삼성동 코엑스센터와 도심공항터미널을 연결하는 오크우드호텔 지하1층에 500평 규모의 병원급 의원으로서 입원실을 갖추고 있으며 낮병동과 수술후 입원이 가능한 산부인과와 내과,갑상선시술,하지정맥수술,성형외과 쁘띠 전문 클리닉이다.

국내 단일복강경수술의 최고 권위자인 김인현원장이 자궁통합보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